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부산의 랜드마크 - 코모도호텔 방문후기 본문

플레이스 리뷰/힐링 플레이스

부산의 랜드마크 - 코모도호텔 방문후기

클로저 2022. 5. 25. 14:48
반응형

https://geotv.tistory.com/150

 

자차로 편안한 부산여행 (2박 3일)

22년 5월 20-22일, 2박 3일간의 여행 일정입니다. 각 여행지에 대한 세부 정보는 포스팅이 완료되는 대로 링크 연결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20일 (금) 1300-1900 부산으로 이동 (중식) 차에서

geotv.tistory.com

 

오랜만에 차를 가지고 부산에 다녀왔던 럭키네 가족!
부산에 갈 때 마다 항상 궁금했던 호텔이 있었는데요,

바로 한옥 스타일의 외관이 인상적인 코모도 호텔이에요!

코모도호텔 부산
코모도호텔 부산

 

이번에 '대한민국 숙박대전' 쿠폰을 활용해 드디어 방문해 보게 되었습니다!

서울에서 금요일 점심에 출발했는데 저녁 7시가 다 돼서 호텔에 도착했네요.
퇴근시간이라 부산 들어올 때 정체가 좀 있었습니다.

코모도호텔 부산
코모도호텔 부산

 

코모도호텔로 들어서서 안쪽 언덕으로 올라오면 주차타워 건물로 들어갈 수 있어요.
체크인 전에 문자로 주차장 진입방법을 알려주는 영상 링크까지 친절히 보내주는 코모도호텔!

2층에서 주차장과 호텔 건물이 연결됩니다!

코모도호텔 주차장
코모도호텔 주차장


결혼식장으로 사용되는 큰 연회장 앞을 지나서,
체크인을 위해 엘리베이터를 타고 로비층으로 이동!


한국적인 인테리어가 정말 특색있네요~
공사비가 많이 들었을 것 같습니다 ㅋ

인테리어
인테리어


쿠폰 사용을 위해 금/토 각각 1박씩 예약했는데, 예약한 타입이 달라 중간에 방을 바꿔야 한다네요.
분명히 모두 스탠다드 트윈으로 예약했는데..
뭐 새로운 방을 경험하면 좋죠~ 오히려 좋아! ^^

콘시어지
콘시어지


첫날 배정받은 방은 6층이었어요!
객실 복도와 문패까지, 인테리어가 굉장히 느낌 있네요~


객실 느낌도 좋았어요!

오래된 호텔이라 낡았다는 평을 많이 봤는데, 이 정도면 훌륭한데요?!

스탠다드 트윈룸
스탠다드 트윈룸

 

창문도 아주 한국적이라 좋아요~
호텔이 언덕 위에 있어서 6층인데도 뷰가 상당히 좋네요! (그런데 다른 각도에서 보면 건물에 가려집니다.)

호텔 6층 뷰
호텔 6층 뷰

 

줄을 당겨서 켜고 끄는 스탠드를 처음 봐 신기한 울 럭키!

스탠드마저 동양적인 느낌이죠 ㅎㅎ

스탠드
스탠드


차도 있고, 커피포트도 있고, 특이하게 얼음통도 있고 있을 건 다 있네요~


미니바엔 요런 게 들어있었는데 이용하진 않았네요~
편의점 내려가기 귀찮으면 이용하기에 나쁘지 않은 가격이었어요!

미니바
미니바


대충 짐을 풀어놓고, 자갈치 시장으로 저녁 먹으러 고고~
[자갈치 달봉이 횟집 전복 풀코스 후기 보러 가기]

택시를 부르면 특급호텔처럼 입구로 딱 와서 태워주고, 문도 닫아주시고 좋네요~

택시 기사님들이 절대 모를 수 없는 코모도호텔!^^

부산 코모도호텔
부산 코모도호텔

저녁을 먹고 너무 배가 불러 자갈치시장에서 걸어왔어요!
언덕이라 좀 힘들긴 했지만 충분히 운동삼아 걸어올 수 있는 거리였어요~

밤에 보니 더 멋진 호텔 야경이에요^^

호텔 야경
호텔 야경


다양하게 제공되는 어매니티들~

(원래 박스에 다 개별포장되어 있었어요) 가격 대비 정말 훌륭하죠?!

욕실에 바디&샴푸와 컨디셔너도 비치되어 있어요.

01234567891011121314
코모도호텔 어매니티와 실내사진들


이날 묵었던 방에는 가구들이 몇 가지 있었는데요.
어릴 때 집에 있던 가구들이랑 비슷해서 추억이 새록새록~
서랍 안에는 아무것도 없답니다^^

외국 손님들 모셔오면 정말 좋아할 것 같은 분위기예요~

객실 가구
객실 가구


럭키도 호텔이 마음에 들었나봐요^^
그런데 이 방은 침대가 좀 작았어요.
둘 다 완전 싱글이라 아이랑 같이 자기엔 좀 불편했네요.
생수도 두병인걸 봐선 딱 2인 기준인 듯. (같은 룸타입인데 왜인지..)


다음날, 조식 먹고 와서 8층으로 방을 옮겼어요!
[코모도호텔 조식 온새미로와 실내수영장 후기 확인하기]

왼쪽에서 올라와서 지상 주차장을 지나, 오른쪽 주차타워로 들어가는 구조.

이 가격대의 부산 호텔들은 주차장이 없거나, 있어도 몇 자리 안 되는 경우가 많은데

코모도 호텔은 주차도 여유롭게 가능해서 좋았어요~

맞은편 방에서는 이런 시티뷰가 보이겠네요~

지상주차장
지상주차장


침대 하나는 슈퍼싱글로 바뀌어서 어제보다 넓어진 새로운 방!

스탠다드 트윈룸
스탠다드 트윈룸


뷰도 더 좋아졌습니다~ 멀리 부산항대교도 보이네요!

호텔 8층 뷰
호텔 8층 뷰


럭키가 완전 꽂혔던 용모양으로 장식된 계단 난간!

용장식 계단
용장식 계단


복도에 있는 전화기까지 인테리어와 소품 하나하나 컨셉에 충실한,
매력 있는 부산의 코모도호텔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이번에 숙박대전 쿠폰할인으로 예약하긴 했지만,
할인쿠폰이 없더라도 이 정도 룸 컨디션에 이 가격이면 상당히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012345678910
더 많은 '코모도호텔' 사진 ▶옆으로 넘기며 확인하세요!

https://youtu.be/dz0KS-a8t8U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