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서래마을 이탈리안 버거&파스타 '시실리' 리얼후기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서래마을 이탈리안 버거&파스타 '시실리' 리얼후기

클로저 2023. 6. 22. 09:01
반응형

 

간만에 서래마을 나들이~

항상 새로운 곳을 가보길 즐기는데요

블로그를 위해서? (약간 인정 ㅋ)

 

 

 

오늘은 서래마을의 이탈리안레스토랑

시실리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

서래마을 메인로드에 있구요

요 계간을 올라가시면 됩니다

 

 

 

엔틱하면서도 캐주얼한

편안한 분위기의 실내 😁

평일 점심이라 그런가

남자 사장님 혼자 일하고 계셨어요~

 

 

 

저희는 흐린날 방문해서

창밖으로 보이는 뷰가 우중충했지만

날 좋은 날 방문하면

정말 뷰가 좋을 곳이었어요~👍

 

 

 

카프레제로 가볍게 입가심

 

 

 

제가 주문한 바게트버거가 나왔습니다

바게트버거는 처음 먹어봤어요~

혹시 빵이 딱딱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요

왠걸 너무나 부드러웠어요~

칼도 주셨는데 아주 쉽게 잘리더라구요~

 

 

 

베트남의 반미나 프랑스에서 먹던

바게트 샌드위치랑은 또 다른

육즙과 풍미가 버거 맞네요 😋😆

맛있게 잘 먹었던 한끼였습니다!

 

 

 

같이 간 일행은 파스타를 주문했는데요

파스타도 맛있었어요~😋

다만 혼자서 일하시다보니

서빙은 좀 시간이 걸렸네요

 

 

 

나가는 길에 보니 이런게 보였어요

사장님이 커피에 진심이신 듯!

그러고보니 로스팅 기계도 있더라구요👍

가게 이름 여쭤봤더니

시칠리아의 그 시실리라고~

 

 

 

이상, 서래마을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시실리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

 

 

 

[서래마을] 이탈리안 레스토랑, 로얄맨션

팀원들끼리 점심 먹으러 갔던 서래마을 이탈리안 레스토랑 '로얄 맨션'입니다! 당시엔 블로그를 할 거라는 생각을 안 하고 있어서 사진이 별로 없네요 ㅋㅋㅋ 가격대가 저렴하지는 않지만, 위치

geotv.tistory.com

 

특별한 디저트가 필요할 때 (서래마을 타르트맛집 줄리에뜨)

화이트데이를 하루 앞둔 3월 13일 평소 눈여겨 봐두었던 타르트집에 들러서 포장을 해 가려구요🥰 맛집도 많고, 너낌있는 가게도 많고 골목에 불법주차 차량이 없어서 정갈한 일본골목의 느낌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