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충무로노포 '일미추어탕'에서 혼밥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충무로노포 '일미추어탕'에서 혼밥

클로저 2023. 7. 10. 09:01
반응형

 

충무로역 4번출구에서 나와서

파리바게트 골목으로 올라오면 보이는 곳

일미추어탕에서 한끼를 해결했습니다!

 

 

입구에 통에 담긴 미꾸라지들이 보이네요

가게에서 바로 손질해서 사용하시나봐요

미꾸라지도 양식이 되나요? 되겠죠? 😅

 

 

 

가게 내부는 그리 넓지않고 허름합니다

노포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네요

아주머니 혼자 장사를 하시는 것 같아요

 

 

 

제가 시킨 추어탕이 나왔습니다

일행이 있다면 추어튀김도 하나 시키고

소주도 한잔 곁들였을텐데

혼자라서 그냥 밥만먹고 갑니다

물잔으로 주신 맥주글라스가 괜히 정겹네요

 

 

 

국물이 걸쭉한게 진국입니다

들깨가루가 들어가서 고소하고요

엄청 펄펄 끓여서 나오니 조심하세요!

 

 

 

찬은 배추김치와 깍두기 그리고

집된장에 찍어먹는 풋고추입니다

반찬도 집에서 먹는 정겨운 맛입니다

 

 

 

뜨거워서 앞접시에 덜어서 먹다가

좀 식고나서는 뚝배기에 밥을 말았습니다

먹고 나니 속도 든든해지고

뭔가 몸에 좋은걸 먹은 느낌이 듭니다

올 여름 몸보신으로 추어탕 어떠세요?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실 분들은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저렴한 가격에 구입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구입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충무로 칼국수 : 콩국수도 맛나네요

오늘도 충무로에서 점심을 먹습니다 무엇을 먹을까요~ 사실 이미 마음속에서는 메뉴가 정해져 있습니다 충무로만 오면 생각나는 바로 그 음식이 있거든요 아래 사진의 왼쪽에도 그걸 파는 식당

geotv.tistory.com

 

 

충무로맛집 '짬뽕야' 차슈짬뽕

제가 정말 너무나 좋아해서 충무로 근처에 갈 때마다 들르는 곳 바로 동대후문쪽에 있는 '짬뽕야'에요! 짬뽕야는 차슈짬뽕을 전문으로 하는데요 약간 돈코츠라멘 국물을 베이스로 짬뽕을 끓인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