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어른들 모시고 가기 좋은 식당, 충주맛집 '마중'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어른들 모시고 가기 좋은 식당, 충주맛집 '마중'

클로저 2023. 7. 27. 09:01
반응형

 

충주에서 점심을 뭘 먹을까 하다가

엄청 깔끔해보이는 곤드레밥 집이 있어서

한번 찾아가보기로 했어요~

식당 이름은 '마중'

 

 

지현동 충주고 뒷편에 있는데요

주택가 골목 안쪽에 자리잡고 있어요

식당 앞에 대여섯대 정도 주차가 가능하네요

 

 

 

마중은 점심장사만 하시나봐요

전화번호 043-856-4101

영업시간 11:00 - 15:00

매주 일요일 휴무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를 보니

음식도 정갈하게 나올 것 같은 느낌

(수저 종이포장 좋아요♡)

 

 

 

짜잔~ 이렇게 한상이 차려졌어요!

두부랑 청포묵은 두 그릇을 주셨네요👍🏻

두부구이가 맛있어서 나중에 리필했어요😅

 

 

 

반찬은 요렇게 나오는데요

된장찌개, 사라다, 불고기 등

반찬도 다 맛있었는데요

곤드레밥 자체가 넘 맛있어서

된장 말고는 별로 안 먹었어요 ㅋ

 

 

곤드레밥은 압력솥에 조리되어 나와요

그래서 다른데보다 곤드레나물이

더 부드러운 느낌이에요😄

 

 

 

곤드레밥은 그릇에 덜고 양념장 한숟갈 넣어서

슥슥 비벼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솥에 누룽지에는 물을 부어두었다가

밥 다먹고 숭늉으로 먹을거에요!

 

 

 

맛있게 먹고 배둥둥 두드리며 나온 '마중'

후식으로 자판기커피 뽑아서 앞에 앉아서 한잔했어요☕

깜박하고 메뉴판 사진을 못 찍었네요

곤드레솥밥 15,000원

 

 

엄마가 집에서 곤드레밥을 해준 적이 없지만..

엄마가 차려준 따뜻한 밥이 생각날 때~

충주 곤드레솥밥집 '마중' 추천드려요😘

 

 

 

곤드레밥 먹으러 충주까지 가기 힘드시죠?😅

집에서 맛있게 즐기실 수 있어요!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저렴하게 구입 가능합니다 😍

https://me2.kr/hUQlm

"위 링크를 통해 구입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충주맛집 중앙탑막국수 - 대기시간/메뉴/주차/가격

수안보에서 충주시내로 들어오는 길 삼거리에 위치한 중앙탑 막국수 목 좋은 곳에 위치한 탓인지 여름이면 항상 북적이는 곳이다! 주말 점심이라 길가에까지 차들이 쭉 늘어서 있었다 도착하면

geotv.tistory.com

 

 

칠금동 갈비집 '달마설렁탕숯불갈비칠금점' 내돈내산 리얼후기

충주에 갔다가 저녁먹으러 들렀던 곳 칠금동에 있는 달마설렁탕숯불갈비에요~ 이 집은 항상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이 있을 때도 있는데 이 날은 다행히 바로 먹을 수 있었네요 😁 다른지점에 가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