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칠금동 갈비집 '달마설렁탕숯불갈비칠금점' 내돈내산 리얼후기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칠금동 갈비집 '달마설렁탕숯불갈비칠금점' 내돈내산 리얼후기

클로저 2023. 5. 25. 09:01
반응형

 

충주에 갔다가 저녁먹으러 들렀던 곳

칠금동에 있는 달마설렁탕숯불갈비에요~

이 집은 항상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이 있을 때도 있는데

이 날은 다행히 바로 먹을 수 있었네요 😁

 

 

 

다른지점에 가본 적은 없는데

지점이 여러군데 있나봐요~

충주에 다섯군데, 청주에 세군데 있는 듯

그만큼 맛집인가봅니다 😋

 

 

 

돼지왕구이가 맛있다길래

왕구이로 시켰는데 대나무통에 담겨나오네요~

안에 대나무 잎도 하나씩 들어있고

숙성시킬 때 뭔가 대나무를 사용하나봐요? 🎍

 

 

 

밑반찬은 이런 식으로 나오네요~

개인적으로 이런 두툼한 물수건 주는집 좋아요 🥰

 

 

 

영롱한 빛의 숯불!

숯이 좋으면 고기가 맛있죠~

 

 

 

뼈에 붙은 살이 두툼하고 큼직하니

한사람당 한대만 먹어도 배부르겠다~

양념이 달달구리한게 아이들이 좋아할 맛이에요!

 

 

 

럭키는 이 계란찜이 입에 맞았는지

계란찜이랑 밥을 많이 먹었어요!

물론 고기도 많이.. 😅

 

 

 

판도 자주 갈아주시고 친절하셔서

더욱 즐겁게 식사하고 왔네요~!

넷이서 고기 7인분에 공기밥에 된장국

냉면까지 먹고 배터질뻔 했어요 🤣

 

 

 

매장도 넓어서 쾌적하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제 돈으로 고기사먹고 리뷰하는 내돈내산 리뷰에요~😉

 

 

 

바삭함의 끝판왕 🍗 제천 오성통닭

아이들과 가기 좋은, 제천 산상낙원 캠핑장 캠핑장을 여러 군데 다녀봤지만, 하나가 좋으면 하나가 부족하고 아쉬움이 있기 마련인데요. 제 기준으로 거의 완벽에 가까운 캠핑장이 있어서 소개

geotv.tistory.com

 

 

[BTS M/V] 한국의 지브롤터공항 ✈ 제천 모산 비행장

러키네 제천 캠핑여행! 캠핑장에서 좀 쉬다가 느지막이 마실을 나가봅니다. 목적지는 제천시내~ 제천은 스쳐 지나가기만 하고, 시내는 처음 가보네요. 오늘의 목적지! 어디일까요?! 제천에 가면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