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연신내맛집 '서울전집' : 분위기/가격/메뉴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연신내맛집 '서울전집' : 분위기/가격/메뉴

클로저 2023. 5. 23. 09:01
반응형

 

1차로 바로 앞 목노집에서 한잔하고

2차는 일로장작에서 장작구이먹고

3차로 온 곳 서울전집!

 

 

 

실내는 그리 넓지않아요

비오는 날이면 금새 자리가 꽉찰듯

이날은 비 예보가 있어서

비오면 가려고 마음먹고 있었는데

집에 갈 때까지 비는 오지 않았어요 🌧️

 

 

 

그래도 여기 오려고 마음을 먹고 있었어서 그런지

어느새 발길은 서울전집 앞에..ㅋ

3차라 배도 부르고 이날은 맥주에 노가리보다는

모듬전에 먹걸리가 더 땡기는 날이었어요 ☺️

 

 

 

같이 간 선배가 주전자를 달라고 하시네요

막걸리는 양은주전자에 따라 마셔야 맛있다며

역시 배운 사람, 먹을 줄 아시네요 ㅋㅋㅋ

 

 

 

모듬전과 도토리묵을 시켰는데요

모듬전 퀄리티가 상당히 좋네요~

종류도 다양하고 하나하나 다 맛있었어요!

 

 

 

특히 요 새우전 진짜 맛있더라구요~

3차로 온게 아니었으면 무조건 추가각!

개인적으로는 고추전을 좋아해서

고추전을 집중 공략했어요 😆

 

 

 

야채가 싱싱했던 도토리묵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가끔 이렇게 전이 땡길때가 있는데

막상 찾아가려고 하면 또

마땅한 곳이 잘 없더라구요~

연신내역 근처에 한군데 알아두었으니

담에 먹걸리에 부침개가 땡길 때

또 한번 와야겠어요 😆

 

 

 

비 오는 날에는 '교대전집'🌧️

서울에는 며칠째 장맛비가 내리고 있네요. 비 올 때는 부침개에 막걸리 한잔 캬~ 이렇게 비가 오는데 안 먹고 지나갈 수 있나유?ㅋㅋㅋ 일단 먼저 나온 반찬에다가 시원~하게 한잔 때려야쥬 술잔

geotv.tistory.com

 

 

퇴근길에 광장시장 🌃 빈대떡+막걸리

하루 종일 내리던 비가 퇴근 무렵이 되니 그쳤습니다. 그래도 아까 낮에 비 왔으니까, 오늘은 비 오는 날 💦 비 오는 날이면 더욱 붐비는 그곳, 다들 아시죠?! (종로 5가에 있는 바로 그곳!) 네, 바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