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장작구이 맛집 연신내역 '일로장작' 메뉴.분위기.가격.내돈내산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장작구이 맛집 연신내역 '일로장작' 메뉴.분위기.가격.내돈내산

클로저 2023. 5. 24. 09:01
반응형

 

GTX-A 공사가 한창인 연신내역

완공되고 나면 더 붐비겠네요 😆

오랜만에 연신내역에 한잔하러 왔어요🍻

 

 

 

저녁이면 활기를 띠는 연신내 상점가

연신내 유동인구가 많은가봐요~

올 때마다 활기찬 모습이네요 😄

 

 

 

1차로 목노집에서 한잔하고

2차로 장작구이 먹으러 온 곳!

연신내역 일로장작이에요~

전에는 부엉이산장에 갔다가 왔었는데

2차로 가기에 딱 좋은 곳이에요 😋

 

 

 

밖에 잔뜩 쌓여있는 장작들

진짜 장작불을 피워서 닭을 구워요

장작 품질이 상당히 좋아보이네요~

 

 

 

지글지글 익어가는 통닭들 🍗

여름에는 더워서 일하시기 힘드실 것 같아요 😭

 

 

 

실내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약간 이자카야 느낌으로 분위기 좋아요

바도 있고, 테이블도 있네요~

 

 

 

장작구이 집이니 당연히

장작구이는 필수로 먹어줘야해요

주문하면 20분 정도 걸릴 수 있다고 말씀하시는데

항상 그것보다는 빨리 나왔던 것 같아요 😅

 

 

 

장작구이를 기다리며 하이볼 한잔!

일로하이볼 시켰는데 맛있었어요~

2차 시작전 입가심으로 딱이네요!

 

 

 

 

장작구이와 비빔쫄면 셋트로 시켰는데요

쫄면이 먼저 나와주었네요~

여기 음식도 다 맛있어요! 😋

 

 

 

 

드디어 나온 장작구이!

와따 비주얼보소~

껍질은 기름이 쫙 빠져 바삭하고

살은 엄청 부드러웠어요!

 

 

 

너무 맛있게 잘 먹은 장작구이

1차로 왔으면 1인 1닭 무조건 가능

2차라도 2인 1닭 완전 가능합니다~

넷이서 한마리 시켰다가

추가로 한마리 더 시켰네요 😁

 

 

 

진짜 장작에 구워주는 장작구이전문점

연신내역 일로장작이었습니다!

튀겨서 기름많은 치킨이 부담스러울 때도

괜찮은 선택지인 것 같아요 😍

 

 

 

남대문 꽃시장 후기🌼저렴한 셀프화병/꽃도매시장/후리지아/스토크/튤립

지하철에서 우연히 만난 꽃집🌷 이쁘다...😻 그치만 너무 비싼데..🤑 그렇게 돌아서 나는 무언가에 홀린 듯.. 그 곳으로 향하고 있었다 그 곳은 바로 남대문대도 꽃 도매상가🌷 고속터미널에

geotv.tistory.com

 

 

파주 가볼만한곳, 어린이백화점 문구도매 '디케이지'✏️

파주에 있는 '디케이지'를 아시나요? 문구덕후라면 아실 수도 있는 곳인데요. 다양한 문구류를 비롯해 완구도 많고요 일부 과자류와 공구류도 갖추고 있는 곳인데요 약간 문구 도매시장 느낌이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