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남대문 꽃시장 후기🌼저렴한 셀프화병/꽃도매시장/후리지아/스토크/튤립 본문

플레이스 리뷰/힐링 플레이스

남대문 꽃시장 후기🌼저렴한 셀프화병/꽃도매시장/후리지아/스토크/튤립

클로저 2023. 3. 22. 09:01
반응형

 

지하철에서 우연히 만난 꽃집🌷

이쁘다...😻

그치만 너무 비싼데..🤑

남대문꽃시장
지하철의 꽃가게

 

그렇게 돌아서 나는

무언가에 홀린 듯..

그 곳으로 향하고 있었다

남대문꽃시장

 

그 곳은 바로 남대문대도 꽃 도매상가🌷

고속터미널에도 양재에도 꽃시장이 있지만

동선상 남대문이 좋을 것 같았다

남대문꽃시장
남대문 대도 꽃 도매시장

 

규모가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있을 건 다 있는 남대문 꽃시장🌹

남대문꽃시장
남대문 꽃시장

 

꽃이 작은 것들은 다발로 묶어서 판매하고💐

꽃이 큰 것은 한송이씩도 판매되고 있었다🌺

남대문꽃시장

 

세일하는거 잘 고르면 가격도 저렴하다

나는 특별히 어떤 꽃을 사야되는게 아니니

세일제품을 적극 노려볼 예정!

남대문꽃시장
후리지아

 

 

이미 너무많이 피어버린 꽃은

상품성이 없어져서 제값을 받기 어렵다

남대문꽃시장
스토크?

 

꽃을 안사도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다😄

집 앞에 있으면 매일 오고 싶은 곳!

남대문꽃시장

 

많지는 않지만 화분도 좀 있었다

포장용 부자재 파는 곳도 있고

남대문꽃시장

 

어머어머 여기 분위기 뭐냐

동화속에 온 것 같은 분위기

남대문꽃시장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도 팔고 있다

딱히 내 취향은 없어서 패스~

남대문꽃시장

 

다양한 수입제품들

남대문은 진짜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시간만 있었으면 하나하나 다 볼텐데

남대문꽃시장
수입식품점

 

요즘 위스키가 인기라지요?

시중보다 조금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남대문꽃시장
주류전문점

 

아쉽지만.. 시간이 없어서

이만 집으로 발걸음을 돌린다

오늘의 수확물은 바로,

남대문꽃시장
남대문시장

 

아주 저렴하게 구입한 스토크 한단

남대문꽃시장

 

집안 분위기를 화사하게 해줄 뿐만 아니라

향기까지 더해 줄 프리지아

남대문꽃시장

 

그리고 곱디 고운 핑크색 튤립이다🌷

남대문꽃시장

 

거실과 주방, 방3개에 하나씩 해서

총 5개의 꽃병에 나눠담을 예정!

남대문꽃시장

 

처음이라 조금 긴장되긴 하지만

솔직히 꽃이 예쁜데

대충 꽂아도 예쁜거 아님?ㅋㅋㅋ

남대문꽃시장

 

쓸데 없는 가지와 잎을 좀 쳐내고

후리지아부터 나눠서 담아보았다

남대문꽃시장

 

작은 병에는 튤립이 안 어울려서

제일 큰 화병에 튤립 몰빵 😆

남대문꽃시장

 

다른 화병 하나는 스토크가 주인공

남대문꽃시장

 

그리고 나머지 작은 병에는

후리지아에 스토크 몇 송이로 포인트만 주었다

남대문꽃시장

 

짜잔~ 완성된 작품!

배운 것도 아니고 처음 한 것 치고는..

이 정도면 괜찮쥬? 😅

(갠츠안타그오 해라으아~)

남대문꽃시장
완성!

 

확실히 꽃이 있으니 집안 분위기가 살아요~

이거 꽃집가서 사면 돈이 얼마야~~~

남대문시장에서 기분전환도 하고

예쁜 꽃들로 집안 분위기 대반전 성공!

남대문꽃시장남대문꽃시장

 

시간 되시는 분들은 한번 도전해 보세요~

별로 어렵지 않아요 😄

댓글과 좋아요는 😍

 

 

 

처음으로 아들 소풍도시락 싸봤는데..꽃김밥🌸쉽지않네요😅

평일엔 보통 5시 정도에 일어나는데요. 이날은 토요일,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6시에 일어났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럭키의 현장 학습 때문이죠 😁 처음으로 도시락을 싸가는 날인데 그래도 또 대

geotv.tistory.com

 

 

눈돌리면 모두 포토스팟 : 춘천 제이드가든에 다녀왔어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키즈풀빌라에서 하룻밤을 자고, 다음으로 제이드가든 수목원에 다녀왔어요! https://geotv.tistory.com/143 방3개 키즈풀빌라 방문후기 : 가평 플로레스타 럭키가 난생처음 키즈풀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