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처음으로 아들 소풍도시락 싸봤는데..꽃김밥🌸쉽지않네요😅 본문

일상의 기록

처음으로 아들 소풍도시락 싸봤는데..꽃김밥🌸쉽지않네요😅

클로저 2022. 11. 9. 13:01
반응형

평일엔 보통 5시 정도에 일어나는데요.

이날은 토요일,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6시에 일어났습니다!

소풍도시락
반강제 아침형인간


그 이유는 바로 럭키의 현장 학습 때문이죠 😁

처음으로 도시락을 싸가는 날인데 그래도 또 대충 싸서 보내긴 좀 그렇더라고요😅

(아침에 일어나면 공복에 따뜻한 물한잔♨️)

소풍도시락
공복에 온수한컵


그래서 며칠 전부터 조금 구상을 해서, 어떤 걸 쌀까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

요즘에(예전부터?) 아이들 사이에 포켓몬이 굉장히 인기잖아요~

그래서 럭키가 좋아하는 포켓몬 너겟과 추가로 이제 몇 가지 구상을 해봤는데요.

(에어프라이어만 돌리면 끝나는 포켓몬너겟은 양심상 요리로는 안쳐주기로 ;;)

소풍도시락
포켓몬 치즈너겟


럭키엄마는 과연 어떤 걸 만들게 될까요?😆

일단 계란과 메추리알을 한바구니 삶아서 껍질을 까주고요~

소풍도시락
메추리알 까기 어렵네요..


먼저 몬스터볼 김밥을 만들 예정입니다.


햄은 모양을 만들어 끓는 물에 한번 데쳐주고요~

밥은 고슬고슬하게 해서 참기름과 소금으로 간을 좀 해줬어요!

소풍도시락소풍도시락
김밥준비


이게 사진으로 보는 거랑 직접 만드는거랑은 정말 많은 차이가 있더라고요 😅

제가 약간 손에 야무짐이 좀 부족해서 디테일을 잘 살리질 못해요 😭 (라고 변명을 해본다)

소풍도시락소풍도시락
쉽지 않았어요..


그래도 럭키가 뭘 좋아할까~ 고민하면서 엄마의 마음으로 정성스럽게 만들어 보았어요 ㅎㅎ

이게 맞나? 긴가민가 하면서 만들었답니다 😅

결국 한 두 번 정도 실패하고.. 대충 몬스터볼 김밥 완성!

소풍도시락


다음으로는 한동안 유튜브나 블로그에서 대유행을 했던 꽃 모양 김밥에 도전해 보았습니다🌸


이건 난이도가 좀 있더라구요 😆

소풍도시락
바로 이어서 꽃김밥 도전


조금 뭔가 이상하죠?! 만들고보니 이파리가 하나 더 있어서 다시 만들었다는..ㅎㅎ

모양이 잘 안잡혀서 고생을 좀 했답니다.

소풍도시락
잎이 하나 더 들어감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그래도 이렇게 싸놓고 보니까 꽤 그럴듯하네요~😁

다행히 럭키가 소풍가서 맛있게 잘 먹었다고 합니다 😍

소풍도시락소풍도시락
완성된 모양은 그럴듯하죠?!

 

서울-부산 거리의 인도 대운하

세계에서 제일 큰 동상인 스태츄 오브 유니티를 찾아본 김에 주변에 뭐있나 한번 둘러봤어요. 스테츄 오브 유니티 옆을 흐르는 나르마다 강, 조금 상류에 바로 사르다르 사로바 댐이 있습니다.

geotv.tistory.com

 

 

최고의 들기름막국수, 과천 '메밀장터' 선바위본점

오랜만에 시간을 내서 과천 선바위역으로 점심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메밀장터라는 엄청 유명한 막국수집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평일 점심인데도 차들이 장난 아니었어요😅 이 식당 때문에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