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족구장있는 방세개펜션 '양평 산수골펜션'⚽ 본문

플레이스 리뷰/힐링 플레이스

족구장있는 방세개펜션 '양평 산수골펜션'⚽

클로저 2023. 1. 14. 09:01
반응형

코로나로 한동안 만나지 못하다

정말 오랜만에 군대모임을 가졌어요 🫡

중부고속도로 경기광주IC를 나와

남한강변을 따라 달리다

구불구불 좁은 산길로 접어들어 올라가다보면

오늘의 목적지 산수골펜션이 나옵니다 😄

산수골펜션
산수골펜션 가는 길


저희는 인원이 많아서 독채펜션을 잡았어요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이 건물이 독채팬션입니다!

기준인원 8명에 최대 12명까지 가능한 곳이에요.

산수골펜션
독채펜션


독채팬션 뒤쪽으로 작은 집이 두개 더 있었어요

최대 2인까지 가능한 커플룸인데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비어있는 것 같았어요

산수골펜션산수골펜션
2인용 펜션


독채펜션 앞으로는 잔디밭이 있고

산 중턱에 있어서 탁 트인 뷰였어요

봄가을에 오면 경치가 좋을 것 같았습니다

산수골펜션산수골펜션
정원


수영장과 슬라이드도 있어

여름철에 인기가 많을 것 같은 산수골펜션


여름엔 물놀이가 최고죠 👍

수영장 사용료는 10만원이라네요

산수골펜션
수영장


독채팬션 앞쪽으로는 데크가 깔려있고

야외테이블도 있어서 바베큐도 가능!

저희는 날씨가 추워서 이용하지는 못했어요

뒤쪽 문으로 주방이 바로 연결되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할 것 같아요

산수골펜션
야외테이블


독채펜션 옆에 딸린 식당인데요

그 옆방에 주인아주머니가 살고 계신 것 같았어요

바베큐 통도 있었는데

바베큐는 추가비용이 있습니다

날씨가 추워서 이곳에서 저녁을 먹었는데요

화목난로가 있어서 훈훈했어요~

산수골펜션산수골펜션
식당

 

넓은 거실에는 안마의자도 있고요

주방쪽에는 6인정도 식사 가능한 식탁도 있고

시골 부모님 댁에 놀러온 것 같은

편안함이 느껴지는 공간이었습니다

산수골펜션산수골펜션
거실과 주방


방은 총 3개, 화장실은 2개

안방에 작은 화장실이 딸려있고

거실 쪽에 공용화장실이 있어요

세가족이 와도 충분한 시설입니다.

산수골펜션산수골펜션산수골펜션
방 세개


독채펜션 뒤쪽에 위치한 족구장

도착하자마자 족구부터 한판 했는데요

마음은 아직 20대 그대로인데..

몸이 안따라 주더라구요 😅

그래도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산수골펜션
족구장


장어와 소고기, 산삼주까지

좋은 사람들과 좋은 음식을 함께하니

이보다 더 행복할 수 있을까요? 😍

오랜만에 회포를 푼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산수골펜션산수골펜션

 

 

[문경] 해바라기펜션 (with 캠핑장)

위드 코로나 기념으로 진행된 대한민국 숙박 대전 이벤트! (그런데 확진자가 다시 늘어서 어쩔;;) 우리가 묵었던 103호의 내부는 대략 이러하다. 화장실이 두 개라 두 가족이 머무는데 부족함이

geotv.tistory.com

 

함덕해변 물놀이 '아이미 제주비치호텔'🏨 (내돈내산)

제주도 여행 마지막 호텔에 도착했어요! 바로 함덕해변 바로 앞에 위치한 아이미 제주 비치호텔이에요! 무료이용 가능한 지하주차장도 있었어요~ 그런데 15시 전에는 체크인이 안된다고 하네요!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