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함덕해변 물놀이 '아이미 제주비치호텔'🏨 (내돈내산) 본문

플레이스 리뷰/힐링 플레이스

함덕해변 물놀이 '아이미 제주비치호텔'🏨 (내돈내산)

클로저 2022. 9. 8. 08:00
반응형

제주도 여행 마지막 호텔에 도착했어요!

바로 함덕해변 바로 앞에 위치한 아이미 제주 비치호텔이에요!

무료이용 가능한 지하주차장도 있었어요~

아이미 제주비치호텔
아이미 제주비치호텔

 

그런데 15시 전에는 체크인이 안된다고 하네요!


30분 일찍 도착해서, 짐을 맡겨두고 밥먹으러 다녀왔어요~

함덕은 상가도 많고, 먹을 곳도 많네요^^

아이미 제주비치호텔
아이미 제주비치호텔 로비


호텔 바로 앞이 바다이긴 한데 함덕 해수욕장은 아니에요~


그래도 내려가는 계단도 있고, 물도 얕아서 물놀이 하는 사람은 많았어요!

백사장만 없을 뿐~

아이미 제주비치호텔아이미 제주비치호텔
함덕해변


아이미 제주비치호텔은 이렇게 키오스크를 활용해 무인으로 체크인하는 시스템이었어요!


오후 세시가 체크인 시간이라 사람들이 좀 몰리더라구요~

잘 안되는 부분이 있으면 뒤쪽에 직원분도 계시니 도움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아이미 제주비치호텔아이미 제주비치호텔
체크인 키오스크


정보를 입력하면 이렇게 방키와 영수증이 키오스크에서 쑥~ 나옵니다^^

주차등록도 키오스크를 통해서 할 수 있더라구요~

요즘은 정말 어딜가도 다 무인 키오스크가 대세인 것 같아요.

어르신들은 적응하시기가 쉽지 않을 것 같아요 ㅠ

아이미 제주비치호텔아이미 제주비치호텔
무인 체크인


복도도 깔금하구요~

그런데 방 문에 '블루아 비치호텔'이라고 쓰여진 곳도 있더라구요?!

한 건물에 두 호텔을 운영하는 건지.. 신기한 시스템입니다^^

아이미 제주비치호텔
블루아 비치호텔??


룸의 첫인상은 약간 모텔스러운 느낌이 나긴 했지만 나쁘지 않았어요~

아무래도 해변에 있는 호텔이라 그런지 복도나 룸 바닥이 카펫이 아니더라구요.

물놀이하고 젖은 상태로 들어오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 것 같아요!

카펫으로 하면 아마 난리날 듯 ㅎㅎㅎ

아이미 제주비치호텔아이미 제주비치호텔
아이미 제주비치호텔


부분오션뷰로 예약했는데 뷰가 괜찮았어요~

실제로는 사진보다 훨씬 괜찮은 느낌이었어요!

테라스가 있는 점도 아주 굳!

물놀이 후 젖은 옷을 밖에 말릴 수 있어요~ (건조대까지 있으면 완벽할듯)

아이미 제주비치호텔
부분오션뷰 테라스


욕실이 굉장히 넓어서 물놀이 하고 들어와서 씻기 좋다는거~


해변앞에 있어서 그런지 정말 물놀이에 특화된 호텔인 것 같습니다^^

아이미 제주비치호텔아이미 제주비치호텔
넓은 욕실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호텔인데도 간단한 조리시설까지 있어서 굉장히 좋아보였습니다!

성수기인데 가격도 나름 합리적이어서 만족스러운 숙박이었습니다~

아이미 제주비치호텔아이미 제주비치호텔
인덕션과 냉장고

 

 

5성급의 편안함이 있었던 서귀포 칼호텔🏨(내돈내산)

러키네가 서귀포에서 묵었던 칼호텔이에요~ 오래된 호텔이었지만 깔끔하게 관리되어 좋았던 서귀포 칼호텔! 청소도 잘 되어있었어요~ 저녁은 서귀포 시장에서 사 온 음식들을 호텔방

geotv.tistory.com

 

폐교를 활용한 예쁜 캠핑장, 예천 '새움정'

럭키네가 오랜만에 캠핑을 다녀왔어요! 이번에 방문한 곳은 경북 예천의 폐교를 활용한 캠핑장 '새움정'입니다. 큰길에서 빠져나와 경북선 철로 아래를 통과해 들어가는데요, 진입로가 좁으

geotv.tistory.com

#아이미비치호텔 #함덕호텔 #해변호텔 #무인체크인 #무인호텔 #내돈내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