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역사공부와 산책까지 일석이조 나들이코스 본문

플레이스 리뷰/힐링 플레이스

역사공부와 산책까지 일석이조 나들이코스

클로저 2022. 10. 3. 09:43
반응형

럭키가 좋아하는 커다란 태극기 앞에서 태권도를 하고 있네요 😄

오늘 럭키가 찾아간 곳은 어디일까요? 

서대문형무소서대문형무소
대형 태극기가 걸린 이곳은?


네, 이곳은 바로 서대문 형무소 입니다!


일회용 필름카메라를 가져와서 엄마 사진을 찍어주는 럭키네요~

서대문형무소
서대문형무소


서대문 형무소에서는 유관순 열사가 갇혀 있었던 감옥도 살펴볼 수 있었어요.

안 그래도 애국심이 아주 투철한 7살 럭키 어린이인데요.

서대문형무소에 와서 우리나라 역사도 배우고 애국심도 더 강해진 것 같네요!

서대문형무소서대문형무소
서대문형무소 여옥사


무엇보다 태극기를 정말 좋아하는 럭키에요!

목공체험 하러가서도 태극기를 먼저 만들더라구요~ 😁

서대문형무소서대문형무소
서대문형무소에서 독립문으로 이어지는 산책길


서대문형무소에서 독립문까지 걸어서 내려왔는데요,

오는 길에 유관순 열사의 동상과 독립관 등 볼거리도 있네요~

서대문형무소서대문형무소
독립관

 

역사공부는 물론, 산책하기에도 아주 좋았던 서대문형무소와 독립문 나들이였습니다.



이번에 안산은 가지 않았지만, 안산 등산 겸 들러도 좋은 코스에요~ 😀

독립문독립문독립문
문립독

 

 

제주의 자연이 그대로 보존된 곳🌲, 한남시험림🌿

제주 중산간, 울퉁불퉁 비포장길을 지나면 나오는 오늘의 목적지 과연 어디일까요? 바로 제주 한남시험림입니다😊 한남시험림에 방문하시려면, 산림청 숲나들이 홈페이지에 미리 예약

geotv.tistory.com

 

[BTS M/V] 한국의 지브롤터공항 ✈ 제천 모산 비행장

러키네 제천 캠핑여행! 캠핑장에서 좀 쉬다가 느지막이 마실을 나가봅니다. 목적지는 제천시내~ 제천은 스쳐 지나가기만 하고, 시내는 처음 가보네요. 오늘의 목적지! 어디일까요?! 제천에 가

geotv.tistory.com

#서대문형무소 #독립문 #안산등산 #도심나들이 #서대문가볼만한곳 #대형태극기
https://youtu.be/-7ZwVdG3Uhk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