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청주캠핑장 '옥화자연휴양림'에서 힐링 : 부대시설 등 솔직리뷰 본문

플레이스 리뷰/힐링 플레이스

청주캠핑장 '옥화자연휴양림'에서 힐링 : 부대시설 등 솔직리뷰

클로저 2023. 4. 9. 09:01
반응형

 

이번엔 캠핑은 좀 가까운데로 가볼까?

해서 찾다보니 선택된 곳

충북 청주 '옥화자연휴양림' 입니다.

(그런데 청주가 가깝습니까 휴먼?ㅋㅋ)

 

 

 

목가적인 풍경의 들판을 지나

큰길에서 빠져나와 다리를 건너면

 

 

 

옥화 자연휴양림이 나타납니다!

충북 청주시 상당구 미원면 운암옥화길 140

 

 

 

캠핑장에서 관리사무소를 지나

숲속의 집들이 있는 곳으로 가는 길이에요

 

 

 

쭉 뻗은 숲길이 아름다운 옥화자연휴양림

봄 여름 가을에 오면 더 멋있겠죠?!

 

 

 

다양한 유형의 숲속의 집들이 있어요

무궁화동 앞에는 잔디밭도 있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에 좋아보이네요!

 

 

 

멀리서도 눈에 확 띄는 진달래동!

하룻밤 묵어보고 싶은 동화같은 집이네요🥰

 

 

 

숲속의 집 구역을 지나서

숲속 산책로를 따라 걷다보면

옥화자연휴양림의 하이라이트가 나오는데요

 

 

 

바로 숲체험 놀이터에요!

규모가 정말 어마어마하죠?!

 

 

하지만 아쉽게도 2월까지 동절기에는

폐쇄되어서 이용할 수가 없었네요 😭

 

 

 

캠핑장에 들어오는 입구부터 보여서

아이들을 한껏 들뜨게 만들었는데

이용할 수 없어서 너무 아쉬웠어요!

 

 

 

숲체험 놀이터 이용을 위해서라도

다음에 꼭 한번 다시 와야겠어요~

(그치만 예약이 너무 힘든걸 🤣)

 

 

 

아쉬운 발걸음을 옮깁니다..하지만

한편으로는 다행이다 싶기도한게

여기서 하루종일 논다고 할 것 같아요😅

캠핑장이랑 거리가 좀 있어서

몇번 왔다갔다 하기에는 무리에요 ㅋ

 

 

 

관리사무소 앞에 있는 포플러기념관에는

숲속도서관도 있어서 책도 빌려볼 수 있어요

 

 

 

옥화자연휴양림은 야경도 멋진데요

이번에는 날씨가 너무 추워서

밤되니까 밖에 나가기가 싫더라구요 😅

 

 

 

밤공기 좋을 때 와서 산책하면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일단 예약이 되어야..)

 

 

 

옥화자연휴양림 방문 인증샷 포인트!

옥화라는 지명과 달이 연관이 있는 걸까요?

 

 

 

여유있게 와서 주변 트래킹을 해도 좋겠어요

캠핑장의 관리상태를 보니

산책로도 엄청 좋을 것 같아요~

 

 

 

옥화 9경도 있네요~

연계관광까지 딱이군요 😄

 

 

 

저녁먹을 준비를 합니다!

솥밥을 먹어보니 이제 햇반은 못 먹겠어요😆

 

 

 

윤기가 좔좔 흐르는 쌀밥

삼겹살 구워서 쌀밥이랑 촵촵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

 

 

 

고기를 굽고 있는데 뜨거운 시선이 느껴지네요

 

 

 

나도 한입만 달라냥 😸

 

 

 

이 녀석들~

한두번 받아먹은 솜씨가 아니네요

 

 

 

캠핑장에 상주하는 녀석들인가봐요

그런데 손님없는 평일은 뭐먹고 사나?!

 

 

 

고선생과 함께 한 즐거운 저녁이었어요!

옥화자연휴양림은 장작사용은 안되요

숯은 사용 가능합니다~

 

 

 

밤 사이에 이슬이 내렸어요

난로 사용하시는 분들은 환기주의!

몇번을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텐트 스커트에도 살얼음이 잔뜩 끼었네요

벽을 타고 흘러내린 이슬이 얼어붙었나봐요

 

 

 

파세코 난로 구입 후 캠핑 올 일이 없었는데

이날 사실상 처음으로 동계캠을 제대로 했어요

난로가 있으니 확실히 따뜻하긴 한데

데크 바닥으로 찬바람이 솔솔 들어와서 좀 추웠네요😅

 

 

 

아침은 안성탕면에 감자수제비를 더한 안성제비

라면은 자제하기로 했는데..

쌀쌀한 날씨에 이만한게 없네요

 

 

 

편안하게 힐링하고 온

옥화 자연휴양림 캠핑이었습니다!

자세한 사이트 리뷰는 따로 포스팅했어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아! 하늘에 별이 정말 많이 보였던

옥화 자연휴양림의 밤이었어요~

잠깐동안 핸드폰으로 촬영해 본

밤하늘의 모습이에요 🌟

 

 

 

옥화자연휴양림 3번사이트 사이트리뷰 : 캠핑장리뷰/청주캠핑장/청주가볼만한곳

이번에는 좀 가까운 곳으로 가볼까해서 예약하게 된 청주 옥화자연휴양림 확실히 청주까지는 부담이 없어요 😅 먼저 관리사무소에 들러서 체크인! 일산화탄소 경보기를 무료로 대여해주셔서

geotv.tistory.com

 

아이들과 가기 좋은, 제천 산상낙원 캠핑장

캠핑장을 여러 군데 다녀봤지만, 하나가 좋으면 하나가 부족하고 아쉬움이 있기 마련인데요. 제 기준으로 거의 완벽에 가까운 캠핑장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바로 제천의 산상낙원 캠핑장이에요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