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천안캠핑장 '서리실가족캠핑장' 솔직후기-사이트소개.데크크기.주변환경 본문

플레이스 리뷰/힐링 플레이스

천안캠핑장 '서리실가족캠핑장' 솔직후기-사이트소개.데크크기.주변환경

클로저 2023. 4. 11. 14:38
반응형

 

멀리가기에는 부담스러웠던 주말

가까운 천안의 캠핑장을 예약했어요

충남 천안시 광덕면에 있는

서리실 힐링 가족캠핑장 입니다!

 

 

올라가는 길이 좋지 않다더니..

블로그 후기대로 갑자기 비포장 도로가 땋!

하지만 난 이런 길이 더 좋은 걸?! 😄

경험상 개발이 안된 깊은 산골로 갈 수록

캠핑장 뷰는 더 좋아지더라는..

 

올라가는 길에 폐광산이 보이네요

천안 태봉산 자락인데요

원래 무엇을 캐내던 곳일까요?

 

 

 

비포장 산길을 오르다보니

드디어 캠핑장이 보입니다!

캠핑장이 정말 있을까..의문을 가질즈음

모습을 드러내니 더 반가웠어요 😅

 

 

 

우리 사이트 바로 앞에있는 트렘펄린

럭키는 도착하자마자 방방이로 직행이네요

자꾸 같이 타자고 조르는데..

아빠는 할일이 아주 많단다 😭

 

 

 

데크 바로 옆으로 차를 세우고

짐들을 하나씩 내려놓는데요

데크 반대쪽 끝에 카메라를 세워둔건데요

데크 넓이가 정말 어마어마 합니다

 

 

 

럭키네가 예약한 8번 데크는

크기가 4.5 x 6 M 에요

왠만한 텐트는 피칭가능하겠죠?!

 

 

 

가격은 데크 크기별로 5~6만원

2~3번 사이트는 텐트가 쳐져있어요

가격은 8만원입니다!

 

 

 

ZED 티맥스 에어텐트를 구입해

이날 처음으로 사용해 보았는데요

공부를 안하고 와서 그런지 몰라도

각이 잘 안 살더라구요 😅

 

 

왼쪽이 럭키네 사이트인데요

에어텐트는 원래 모든 기둥마다

저렇게 스트링을 당겨서 박아줘야하나요?

럭키엄마가 구매해서 1도 모르고 설치했어요😅

 

 

 

어쨌든 우여곡절 끝에 완성한 실내!

암막천이라 낮인데도 깜깜해요~

겨울용 이너텐트를 사은품으로 받았어요!

 

 

 

그런데 확실히 폴대를 안 세우니까

설치에 부담이 없는 것 같아요~

실내가 정말 넓었던 티맥스에어텐트

아래 사진을 누르면 구매사이트로 연결됩니다!

"이 포스팅을 통해 구매시 제가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보금자리를 마련하고

출출해서 컵라면 하나 끓여먹었네요 😆

그런데 고막을 때리는 목소리..!

 

옆 사이트 분들 목소리가 너무 크네요

원래 좀 성량이 크신 것 같은데

매너타임도 아닌데 뭐라 하기도 거시기하고..

 

 

 

사이트간격이 그렇게 가깝진 않은 것 같은데

상당히 괴로웠습니다.

역시 캠핑은 이웃을 잘 만나야..😭

오랜만에 나왔는데 그냥 집에 가고 싶었어요 😭

 

 

 

8번 아래에 있는 사이트인데요

아마도 장박을 쳐 놓으신 것 같아요

 

 

 

독립적인 또랑건너사이트

세가족이 같이 오기에 좋아보여요

또랑건너로 짐 옮길 때는 조금 힘들겠네요

 

 

 

방방 뒤쪽의 감나무사이트

두가족이 같이 오기 좋아보입니다

주변 사이트랑도 거리가 멀어서 좋네요~

화장실도 가깝습니다!

 

 

 

옆 사이트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아서

사진도 많이 못 찍었네요 😭

왼쪽 아래부터 반시계 방향으로

6, 5, 11, 12번 사이트에요

 

 

 

다음에 날 좋을 때 다시 방문해 보고픈

서리실 힐링 가족캠핑장이었어요~

화장실과 샤워실도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었어요!

 

 

 

어린이 체험프로그램이 다양한 '천안박물관' : 천안가볼만한곳

천안에 오신다면 들러보실만한 곳 바로 천안박물관인데요! 천안삼거리 바로 옆에 있어요~ 천안박물관이 좋은 점은 체험형 프로그램이 다양해서 아이들과 함께 구경하기 좋더라구요 여느 지역

geotv.tistory.com

 

 

산더미처럼 쌓아주는 해물짬뽕 - 천안 중식당 '중원'

천안에 가면 가끔 들르는 중식당 중원이에요 태조산 입구에 있어서 주변은 한적한 분위기에요~ 🗻 앞에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걱정은 없어요 😆 중식당이지만 해산물 수조가 입구에 크게 설치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