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산더미처럼 쌓아주는 해물짬뽕 - 천안 중식당 '중원' 본문

플레이스 리뷰/면식수행 麵食遂行

산더미처럼 쌓아주는 해물짬뽕 - 천안 중식당 '중원'

클로저 2023. 1. 26. 17:25
반응형

천안에 가면 가끔 들르는

중식당 중원이에요


태조산 입구에 있어서

주변은 한적한 분위기에요~ 🗻

앞에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걱정은 없어요 😆

천안 중식당 중원
천안 중식당 중원
중원짜장


중식당이지만 해산물 수조가

입구에 크게 설치되어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네요~

수조 한쪽에서는

돼지고기도 숙성중 🐖

천안 중식당 중원
천안 중식당 중원
입구의 해산물 수조


런치세트 가격이 괜찮네요~


최근에는 가격이 올랐을 수 있어요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천안 중식당 중원
천안 중식당 중원
코스메뉴


들어가면 넓은 홀이 있는데

사람이 많아서 못찍었어요

룸도 사이즈가 다양하게 있어서

여러 모임에 좋아보이네요 👨‍👩‍👧‍👦

천안 중식당 중원


중원은 중식당이지만

해물을 사용한 메뉴가 많아요

특히 해물이 듬뿍 들어간

해물짬뽕이 인기랍니다 🦪

천안 중식당 중원
천안 중식당 중원
메뉴


포장된 수저 굿 👍

수저 포장용 종이를

수저받침으로도 쓸 수 있어

이런 센스 너무 좋아요~

천안 중식당 중원
수저


럭키는 짜장면을 시켜줬어요

그러고 보니 여기 간판은 중원짜장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천안 중식당 중원
짜장


소스가 따로 나오는 찹쌀탕수육

바삭하니 맛있어요

럭키가 아주 잘먹네요 😁

천안 중식당 중원
찹쌀탕수육


드디어 대망의 해물짬뽕등장

비주얼은 일단 합격이네요~

해물이 아주 푸짐합니다

손님이 많은 집이라 그런지

신선도도 좋아보였어요 😉

천안 중식당 중원
천안 중식당 중원
해물짬뽕

 


먹어도 먹어도

줄지않는 해물이네요 😅

다른 메뉴도 괜찮지만

중원에 오시면

해물짬뽕은 꼭 드셔보세요~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천안 중식당 중원
천안 중식당 중원



나가면서 보니 해산물도 🦐🐚

모두 국내산만 사용하고 있었어요

천안 중식당 중원
원산지: 국내산

 

 

진한 국물의 차슈짬뽕, 충무로맛집 '짬뽕야'

충무로에 갈 때마다 기회가 되면 반드시 들르는 곳 중구 필동 동국대 후문 쪽에 있는 짬뽕집 '짬뽕야'입니다. 차슈가 들어있는 고기짬뽕이 주 메뉴! 사이드로 먹을 탕수육과 군만두도 있고요 최

geotv.tistory.com

 

사천탕면(짬뽕)이 맛있는 곳🍜 충무로 '동방명주'

오늘 럭키아빠가 충무로 맛집하나 소개할게유 바로 충무로역 4번출구에 있는 동방명주에유 최근에 중국 비밀 경찰서로 이슈가 된 그 동방명주는 아니에유 🤣 테이블 셋팅이에유 원형 테이블도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