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한강에서 즐기는 색다른 선상바베큐, 양화지구 '아리수만찬' 방문후기 본문

플레이스 리뷰/힐링 플레이스

한강에서 즐기는 색다른 선상바베큐, 양화지구 '아리수만찬' 방문후기

클로저 2023. 5. 3. 09:01
반응형

 

평일 점심 모임장소로

어딘지도 모르고 끌려온 곳

내려보니.. 여기 한강인데?!

 

 

 

양화지구 한강공원에 있는

양화선착장이네요~

여기 식당도 있나봐요!

 

 

 

뒤편으로 선유도도 보이네요~

오랜만이구나 선유도!

선유도 안가본지 백만년 😆

 

 

 

와우! 오늘의 목적지

바로 한강 선상바베큐에요~

선상바베큐라니 완전 신나요 😁

 

 

 

편의점에서 고기와 먹을것을 사서

바베큐장에서 구워먹는 시스템이에요

따로 준비물도 필요없어요~

 

 

 

집게, 가위, 소금, 쌈장, 김치 제공에

1인당 이용요금은 천원

테이블당 숯불 5천원이에요

 

 

 

바베큐 이용시간은 2시간!

외부음식은 반입 금지라고해요~

 

 

 

다른건 리필이 되는데

김치는 리필이 안된다고 하네요~

 

 

 

곁들여 먹을 수 있는 파절이

쌈야채와 버섯도 팔고 있어요!

 

 

 

고기는 삼겹살도 있고, 소고기도 있는데

대부분 냉동육인 것 같았어요

그래도 야외에서 구워먹으면 맛있다규~

 

 

 

한강에서 라면이 빠질 수 없죠?!

라면도 잔뜩 있어요 😄

 

 

 

소주도 종류별로 갖춰놨네요~

모두 셀프로 구입해서 가져다 먹는거에요

 

 

 

일단 짐이 너무 많아서

한번 계산해서 가져간 후에

모자란건 추가로 더 사와서 먹었어요

 

 

 

우리 자리로 나가는 길에 만난

오리배 녀석들, 오랜만이다!

(살면서 한번도 안타봄 ㅋ)

 

 

 

이미 많은 분들이 자리를 잡고 계시네요~

저희는 예약없이 방문했는데

예약이 되는지 모르겠어요

방문하실 분들은 아래 번호로 문의!

아리수만찬 (02-2632-2100)

 

 

 

단체로 오신분들을 피해

한쪽 귀퉁이에 자리를 잡았어요!

들어보니 봄가을 저녁에는

자리잡기가 힘든가봐요~

 

 

 

자~ 본격적으로 구워볼까나

야외에서 구우니 연기걱정도 없고

기분도 아주 상쾌했어요 😉

 

 

 

야외에서 먹으면 두배는 더 맛있는고~

밖에서 먹으면 술도 안취해요 😁

 

 

 

마늘과 버섯까지 구워서

야무지게 먹고 왔답니다!

밥은 햇반 돌리기 귀찮아서

라면 끓여서 먹었어요~!

 

 

 

모든게 셀프라 귀찮긴 하지만

색다른 공간에서 바베큐를 먹으니

추억에 많이 남을 것 같네요 😜

 


 

2차로 바로 옆 맥주집으로 ㅋ

여기도 낮부터 영업해요~!

한자리에서 1,2차를 한번에 해결하는

원스톱 시스템~!

 

 

 

사실 여기말고 갈데도 없어요 🤣

다른데 가려면 차타고 나가야 하니까요

강 건너편 서울함 공원이 보이네요!

 

 

 

어디선가 나타난 한무리의 남성들이

보트를 타고 나가네요

아마도 보트 면허시험을 보러가시나봐요

 

 

 

관광목적의 보트도 운행해서

저희는 마지막에 보트도 탔답니다 😆

 

 

 

여기가 양화선착장이라

유람선도 탈 수 있나봐요

배를 보지는 못했는데 입구에

시간표와 가격안내가 있었어요!

 

 

 

2차 안주로 주문한

반반치킨과 국물떡볶이~!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강가라 바람도 살랑살랑 불어서

여름에도 시원할 것 같아요!

 

 

 

한강공원 양화지구에 아리수만찬에서

선상바베큐도 즐기고

강가에서 치맥도 하고

행복한 나들이였습니다 😍

 

 

교대역)소고기 무한리필 '감격시대' 가격/분위기/교대맛집

오랜만에 고등학교 친구들과의 만남 교대역에서 고기를 먹기로 했어요 교대역에는 고깃집이 워낙 많아서 어디를 갈까 고민이었는데요 점심 때 한번 와봤는데 괜찮았던 곳이라 저녁에 방문하게

geotv.tistory.com

 

청주캠핑장 '옥화자연휴양림'에서 힐링 : 부대시설 등 솔직리뷰

이번엔 캠핑은 좀 가까운데로 가볼까? 해서 찾다보니 선택된 곳 충북 청주 '옥화자연휴양림' 입니다. (그런데 청주가 가깝습니까 휴먼?ㅋㅋ) 목가적인 풍경의 들판을 지나 큰길에서 빠져나와 다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