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교대역)소고기 무한리필 '감격시대' 가격/분위기/교대맛집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교대역)소고기 무한리필 '감격시대' 가격/분위기/교대맛집

클로저 2023. 4. 2. 09:01
반응형

 

오랜만에 고등학교 친구들과의 만남

교대역에서 고기를 먹기로 했어요

교대역에는 고깃집이 워낙 많아서

어디를 갈까 고민이었는데요

 

 

 

점심 때 한번 와봤는데 괜찮았던 곳이라

저녁에 방문하게 된 '감격시대'입니다

그런데 무한리필 메뉴도 있더라구요

 

 

 

갓김치와 풋고추무침, 장아찌, 묵사발

무한리필 고깃집이지만

반찬도 다양하게 나오네요~

 

 

 

그런데 점심때와 다르게 저녁에는

어린 학생들이 상당히 많네요~

아무래도 무한리필이라 주머니가 가벼운

학생들이 많이 찾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엄청나게 시끄러웠어요

이런 분위기의 고깃집은 오랜만이라

살짝 적응이 안됩니다

 

 

 

나이먹으면 시끄러운 곳이 싫다더니..

그래도 어린 시절에

이런 식당에 같이 다니던 친구들이라

오히려 옛날로 돌아간 기분이 들었어요

 

 

 

숯은 무슨 나무인지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자연 숯을 쓰는게 좋네요

 

 

 

고기는 뭐 가격을 생각하면

냉동인게 당연하겠죠?

 

 

 

냉동육임에도 불구하고

고기 퀄리티는 제법 괜찮았어요

잡내가 나거나 색이 안 좋지도 않고요

 

 

 

냉동상태로 나오다 보니

차돌을 먼저 구워드시고

등심 등 두꺼운 부위는

제일 나중에 구워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속까지 익히려고 오래 굽다보면

고기가 질겨질 수 있겠네요

소고기는 너무 익히면 맛없어유~

 

 

 

무한리필 메뉴를 시켰음에도 불구하고

다들 나이들어서 많이 못먹는지

고기추가없이 식사를 마쳤네요 😅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제공~

요즘 물가도 비싼데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고깃집이네요!

저녁 피크타임을 피하면

좀 더 조용한 분위기에서 드실 수 있겠어요.

 

 

 

비 오는 날에는 '교대전집'🌧️

서울에는 며칠째 장맛비가 내리고 있네요. 비 올 때는 부침개에 막걸리 한잔 캬~ 이렇게 비가 오는데 안 먹고 지나갈 수 있나유?ㅋㅋㅋ 일단 먼저 나온 반찬에다가 시원~하게 한잔 때려야쥬 술잔

geotv.tistory.com

 

교대횟집 '속초항뱃머리' - 자연산 광어세꼬시

급만남이 생겨 급 방문하게 된 '속초항 뱃머리' 18시 전인데도 사람들이 제법 있었다. 좋은 자리는 예약한 사람들을 위해 미리 셋팅을 해 두시는 것 같다. 방문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꼭 예약 후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