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교대횟집 '회나루'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교대횟집 '회나루'

클로저 2023. 4. 3. 12:06
반응형

 

 

교대역 인근 횟집 회나루

저녁에 회가 먹고 싶은데

딱히 떠오르는 곳이 여기 밖에 없었어요

생각해보면 교대역 인근에서

횟집은 잘 못본 것 같기도 해요

고깃집은 정말 많은데

 

 

신나게 먹다보니 사진을 못찍음요🤣

이 집은 돌멍게가 시그니처인가봐요~

돌멍게 주는 집이 잘 없죠?!

해산물과 회, 생선구이와 매운탕까지

세트로 시켜서 골고루 맛볼 수 있었어요

 

 

 

튀김도 바삭한게 맛있었고

매운탕도 아주 진국이고

둘이서 배터지게 먹었네요

배가 불러서 매운탕은 많이 남겼어요

 

 

 

회도 물론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화요는 아니고 무슨 전통소주를 팔았는데

그거 두병먹고 기분좋게 취했네요~

교대역 근처 무난한 횟집 찾으시면 추천드려요!

 

 

 

교대횟집 '속초항뱃머리' - 자연산 광어세꼬시

급만남이 생겨 급 방문하게 된 '속초항 뱃머리' 18시 전인데도 사람들이 제법 있었다. 좋은 자리는 예약한 사람들을 위해 미리 셋팅을 해 두시는 것 같다. 방문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꼭 예약 후

geotv.tistory.com

 

 

교대역)소고기 무한리필 '감격시대' 가격/분위기/교대맛집

오랜만에 고등학교 친구들과의 만남 교대역에서 고기를 먹기로 했어요 교대역에는 고깃집이 워낙 많아서 어디를 갈까 고민이었는데요 점심 때 한번 와봤는데 괜찮았던 곳이라 저녁에 방문하게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