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냉삼전문 '괸당집' 교대직영점 : 맛,가격,좌석,주차,리얼후기,내돈내산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냉삼전문 '괸당집' 교대직영점 : 맛,가격,좌석,주차,리얼후기,내돈내산

클로저 2023. 4. 5. 09:01
반응형

 

교대에서 고등학교 동창모임!

어디로 갈까 하다가

옛날 생각하며 냉삼을 먹기로 했어유

 

 

 

복고풍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교대역 냉삼집 '괸당집'

레트로 갬성 뿜뿜하네유

 

 

 

오봉에 나오는 밑반찬

뭐가 한상 가득이네요~

추억의 소세지부침도 있어유

 

 

 

옛날 갬성을 제대로 구현

이런 불판은 어디서 구하는지ㅎㅎ

옛날 모양 그대로네요~😄

 

 

 

중문 함덕 서귀포 등

대부분 지점이 제주에 있네요

교대는 직영점인가봐요

 

 

 

냉동삼겹살 3인분과

관자 1인분을 주문

 

 

 

냉삼을 즐기는 편은 아니지만

요즘 같이 물가 살벌할 때

그나마 저렴한 메뉴인 것 같아요

 

 

 

그치만 냉삼이 가성비가 있는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어유

그냥 갬성으로 먹는다 생각해유

 

 

 

옛날 냉삼의 갬성을 모르는 세대에게는

어떻게 다가올지 모르겠네요

 

 

 

테이블에 큰 후추통이 있어요

지글지글 익어가는 삼겹살에

후추를 팍팍 뿌려줍니다

 

 

 

기름장에 후추를 뿌려먹는 것처럼

후추가 고기의 잡내를 잡아주고

삼겹의 풍미를 더 살려주는 것 같아요

 

 

 

조개관자와 김치를 함께 구워

삼합으로도 먹을 수 있네유

관자는 하나만 시켜먹고

냉삼은 3인분 더 시켜 먹었어유

 

 

 

관자대신 껍데기 추가

냉동삼겹살 10,900원

벌집껍데기 9,000원

 

 

 

특히 무거운 쇠판으로 눌러서

껍데기가 말리지 않게 하니 편리하네유

 

 

 

껍데기가 두툼하니 맛있었어유

칼집도 촘촘히 들어가있어유

 

 

 

벌집껍데기를 시키니

초장과 콩가루를 가져다 주시네요

초장 센스있다~

 

 

 

반찬은 셀프바에서 리필가능

미나리가 있는게 좋았어요

 

 

 

곳곳에 손님을 위한 배려가 느껴지는

교대역 냉삼 괸당집이었습니다

 

 

 

저녁 7시가 되니까 만석

예약을 추천드립니다

 

 

 

앞에 한두자리 정도 주차가능

냉동이긴 하지만

제주산 1등급 삼겹살이래요

 

 

교대역)소고기 무한리필 '감격시대' 가격/분위기/교대맛집

오랜만에 고등학교 친구들과의 만남 교대역에서 고기를 먹기로 했어요 교대역에는 고깃집이 워낙 많아서 어디를 갈까 고민이었는데요 점심 때 한번 와봤는데 괜찮았던 곳이라 저녁에 방문하게

geotv.tistory.com

 

 

깔끔하게 한잔하기 좋은 곳 - 계림닭도리탕 교대분점: 메뉴/분위기/가격

두 번째 방문한 계림 닭볶음탕! 종로에 위치한 '계림닭도리탕'의 교대 분점이다. 점심 먹으며 한잔하고 싶을때 방문하면 좋은 곳이다! 메뉴는 심플하게 닭도리탕 소중대와 사리들! 직원분께서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