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천안법조타운 청당동 '삼순이감자탕'에서 뼈해장국 먹은 리뷰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천안법조타운 청당동 '삼순이감자탕'에서 뼈해장국 먹은 리뷰

클로저 2023. 3. 19. 09:01
반응형

 

 

원래 가려던 식당이 문을 닫아서

우연히 들어가게 된 가게

청당동 '삼순이 감자탕'입니다.

천안 법원에서 300m 거리에요.

 

 

 

바깥에 만들어둔 눈사람이

발길을 멈추게 만들었어요 ☃️

 

 

뼈해장국과 제육볶음

그리고 럭키를 위해

어린이 돈가스를 시켰습니다.

 

 

감자탕 / 뼈해장국집인데

어린이메뉴가 있는게 신기했어요

 

보글보글 끓는 뼈해장국 등장

하나는 제육에 딸린 우거지탕이에요

 

 

 

럭키가 먹을 어린이돈가스

돈가스와 감자튀김, 토마토와 주스 구성이네요

 

 

 

집에서 차려준 것 같은

편안한 느낌이에요~

 

 

빵을 먹고와서

절반정도 먹다가 남긴 럭키 ㅠ

 

 

뼈다귀해장국은 이런 느낌

우거지가 넉넉히 들었어요

 

 

뼈에 살도 많이 붙어있군요

 

국물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대신 특별한 느낌은 받지 못했어요

 

 

제육덮밥과 우거지해장국 셋트

국물없이 볶아낸 제육이에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가게 옆에 주차장 있어요~

 

 

 

돌판에 구워먹는 오겹살 : 천안 청당동 '풍미'

우선 가게 이름이 마음에 든다. 나는 '풍미'가 있는 음식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 오늘 뭐먹지? 음~ 뭐 풍미 있는 거 없나? 우선 가게 내부 외부 분위기 보고가실게요~ 곱돌 오겹살(돌판 삼겹살)이

geotv.tistory.com

 

산더미처럼 쌓아주는 해물짬뽕 - 천안 중식당 '중원'

천안에 가면 가끔 들르는 중식당 중원이에요 태조산 입구에 있어서 주변은 한적한 분위기에요~ 🗻 앞에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걱정은 없어요 😆 중식당이지만 해산물 수조가 입구에 크게 설치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