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충무로맛집 '짬뽕야' 차슈짬뽕 본문

플레이스 리뷰/면식수행 麵食遂行

충무로맛집 '짬뽕야' 차슈짬뽕

클로저 2023. 6. 10. 09:01
반응형

 

제가 정말 너무나 좋아해서

충무로 근처에 갈 때마다 들르는 곳

바로 동대후문쪽에 있는 '짬뽕야'에요!

 

 

 

짬뽕야는 차슈짬뽕을 전문으로 하는데요

약간 돈코츠라멘 국물을 베이스로

짬뽕을 끓인 일식짬뽕집이에요~

전에는 저녁 술안주로 뼈찜같은 메뉴가 있었는데

그 사이에 메뉴구성과 이름이 또 바뀌었네요 😆

 

 

 

실내는 이런 분위기!

매장이 그리 넓지는 않아요~

그래서 대학교 개강시즌에는

점심 때에는 웨이팅이 좀 있을 수 있어요

 

 

 

드디어 나온 차슈짬뽕!

짬뽕위에 차슈와 숙주가 올라간게 특징인데요

차슈 고기가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이번에만 특별히 많이 주신건지

전보다 가격이 오르면서 고기양을 늘리신건지

아무튼 고기가 엄청 많이 들었네요~🤣

 

 

 

저는 이 집 짬뽕국물을 진짜 좋아하는데요

돈코츠라멘 국물처럼 진하고 고소하면서도

짬뽕의 칼칼함과 불맛이 공존해요

아 진짜 이건 드셔보셔야 해요 ㅋㅋㅋ

 

 

 

면발의 식감이나 목넘김도 좋고요

생숙주와 어우러지는 느낌도 좋고

자취할 때 야채를 많이 못 먹으니

라면에 숙주넣어먹고 그랬는데

어릴 때 생각도 많이 났어요 😅

 

 

 

셋이와서 눈꽃 탕수육도 하나 시켰어요

중자로 시켰는데 딱 적당하네요~

아몬드와 뭔 가루소스가 뿌려져있는게 특징!

 

 

 

제가 이 집 짬뽕을 좋아하는데

사실 이 날은 탕수육이 더 맛있었어요!

대자로 시킬걸 그랬다~~~~

 

 

 

언제나 저를 실망시키지 않는 충무로 '짬뽕야'

한 때 손님이 없어 보여서 일부러 자주 갔는데

(좋아하는 집인데 망하면 안되죠 😭)

요즘은 갈 때 마다 손님이 좀 있는 듯!

역시 맛집은 사람들이 알아본다니까요~

 

 

사천탕면(짬뽕)이 맛있는 곳🍜 충무로 '동방명주'

오늘 럭키아빠가 충무로 맛집하나 소개할게유 바로 충무로역 4번출구에 있는 동방명주에유 최근에 중국 비밀 경찰서로 이슈가 된 그 동방명주는 아니에유 🤣 테이블 셋팅이에유 원형 테이블도

geotv.tistory.com

 

 

충무로맛집 충무로칼국수 : 확장이전/가격/메뉴/솔직후기

충무로에 온 김에 오랜만에 칼국수 한그릇 땡기러 가줘야지~ 어디로 갈까하다가.. 오랜만에 충무로칼국수에 가기로 결정! 충무로칼국수는 요 역사적인 건물 진양상가 옆에 있어유~ 그런데..어라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