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선릉역 줄서는 콩국수맛집 '맛자랑' 내돈내산리뷰 본문

플레이스 리뷰/면식수행 麵食遂行

선릉역 줄서는 콩국수맛집 '맛자랑' 내돈내산리뷰

클로저 2023. 5. 20. 09:01
반응형

 

오랜만에 선릉역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제가 선릉에 오면 자주가는 곳이 있는데요!

바로 콩국수 전문점인 맛자랑입니다 😋

 

 

 

선릉아크로텔 건물 1층에 있는데요~

유네스코세계유산인 선정릉과

도로 하나를 사이에 두고 있는 곳이에요!

 

 

 

점심시간이면 항상 북적이는 이곳!

여름에는 콩국수, 겨울에는 굴국밥이 주력이에요

 

 

 

저희는 12시가 조금 안 되어 도착했는데요

두세팀 정도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인근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에요 😄

 

 

 

맛자랑은 원래 은마아파트 사거리에 있었다는데요

대치동에 있을 때부터 가봤더는 선배가

이 곳을 소개해줘서 처음 와보게 되었어요!

 

 

 

콩국수 전문점이라고는 하지만

다른 메뉴도 엄청 많았네요~

(하긴 콩국수는 시즌메뉴다 보니..)

 

 

 

콩국수는 한그릇에 만2천원인데요

국산콩을 사용한다고 하니

요즘 물가 생각하면 괜찮네요

 

 

 

이 날은 여럿이가서 굴전과 부추전까지

점심부터 푸짐하게 한 상이 차려졌네요 😆

 

 

 

굴국밥도 주력으로 판매하는 곳이다 보니

싱싱한 굴전을 맛볼 수 있었어요~!

막걸리 안주로 딱이지요😆

 

 

 

드디어 콩국수 등장!

이건 보통으로 주문한건데요

 

 

 

남자분들은 곱빼기로 드셔도 좋겠어요

사이드 메뉴 없이 콩국수만 먹으면

오후 세시반쯤 배고플 수 있어요~

 

 

 

국물이 제법 걸쭉한 스타일이에요~

그리고 아주 크리미하고 고소합니다

약간 땅콩향도 나는 것 같고요

 

 

 

면발은 메밀면을 쓰는지? 다른 곳과 다르게

약간 검은 색을 띠고 있어요~

그렇다고 뚝뚝 끊어지는 건 아니고요

차가워서 그런지 더 쫄깃한 면발입니다!

 

 

 

깔끔하게 비웠습니다!

먹느라 중간 과정이 없어요 ㅋㅋㅋ

국물에 적당히 간이 되어져 나오는데요

테이블에 소금과 설탕도 있거든요

먹다가 조금 심심하다 싶으면

약간 첨가해서 드시면 맛이 더 진해지는 느낌이에요!

 

 

 

콩국수에 이 김치가 빠질 수 없죠

겉절이와 콩국수의 조화가 아주 좋았습니다!

 

 

 

선릉역까지 가기 힘드신 분들은

쿠팡에서 정식품 콩국물 한번 사서 드셔보세요!

가격도 저렴한데 진하고 괜찮더라구요~

베지밀 만드는 회사라 그런지 콩에 진심인듯 ㅋ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구입하실 수 있어요!

"아래 링크를 통해 구입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맛자랑은 국내산 콩을 사용하고 있어요!

선릉역 근처에서 식사를 하신다면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 곳입니다

웨이팅이 있지만 식당이 넓어서

그리 오래 기다리지는 않아요

(한창 더울 때는 조금 더 기다릴지도? 🤣)

 

 

 

유네스코 세계유산 선정릉 : 점심산책/입장료/주차장/월정액

선릉역 근처에서 점심을 먹고 소화도 시킬 겸 유네스코세계문화유산 선정릉에 왔어요~ 딱 일년전에도 왔었는데 그때는 대통령 취임 기념으로 무료로 들어갔었더랬죠😘 오늘은 입장료 천원 지

geotv.tistory.com

 

 

여름맛🍉 대학찰옥수수 먹고, 냉국수 해먹기🍜

할머니께서 괴산 대학찰옥수수를 보내주셨어요! 쫀득쫀득 맛있는 옥수수~ 러닝 하나 걸치고 선풍기 앞에 앉아, 옥수수 하모니카 불면 그게 바로 여름의 맛! ^^ 뉴슈가 좀 넣어야 되는데 없어서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