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상암동 이자카야🍜'가치'에서 점심식사 본문

플레이스 리뷰/면식수행 麵食遂行

상암동 이자카야🍜'가치'에서 점심식사

클로저 2023. 3. 6. 16:13
반응형

상암동에서 혼자 점심!

간단히 해결할 곳을 찾다가

이자카야인데 점심에 여는 곳이 있네요

상암동 이자카야 가치
상암동 이자카야 가치

 

 

나가사키 짬뽕 시켰는데

건더기도 많고, 양도 많고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상암동 이자카야 가치
나가시키짬뽕

 

면발도 괜찮았고요.

이후에 동료들이랑도 와봤는데

다른 메뉴도 맛있더라고요~

나가시키짬뽕
면발굿

 

점심시간에는 주변 직장인들로

자리가 꽉 차는 곳입니다!

주차를 해보지는 않았지만

주차도 가능하다고 해요!

상암맛집
상암맛집

 

4,790원(1개당 958원) 무료배송 (로켓 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삼양 나가사끼 짬뽕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으로 판매액의 일정 부분을 수수료로 제공받습니다."

 

오늘도 맛있게 한 그릇 뚝딱!

이런 이자카야 저녁에도 오고싶드아..

DMZ맛집

 

안경 벗고 폭풍 흡입 ㅋㅋㅋㅋ

 

 

난생처음 접한 뇨끼 '포르투7 상암MBC점'

점심을 먹기위해 들렀던 상암MBC 오늘은 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눈에 들어왔어요! 집에서 피자 파스타를 자주 해먹어서 밖에서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자주 찾진 않는데요

geotv.tistory.com

 

내가 두번째로 좋아하는 평양냉면집 '평래옥'🍜

을지로에 위치한 평양냉면집 '평래옥'에 다녀왔습니다~! 여러 평양냉면집 중 제가 두번째 정도로 좋아하는 집이에요^^ 주말이라 그런가?! 다행히 줄도 안서고 한번에 입장에 성공! 자리도 햇살이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