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푸짐해서 좋았던 '채선당 과천점'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푸짐해서 좋았던 '채선당 과천점'

클로저 2023. 9. 11. 09:01
반응형

오랜만에 채선당에 방문했어요😉

과천점은 주차장은 없는 듯하여 인근 상가에 주차🚗

 

 

채선당 과천점은 버거킹과 스타벅스가 있는 건물

상가 2층에 자리잡고 있어요~

 

점심시간이라 북적이는 실내였는데

그래도 12시반쯤 방문했었거든요

 

매장이 커서 그런지 얼마 안 기다리고

바로 자리가 정리되어 앉을 수 있었어요!

 

런치메뉴가 있어서 점심에 오면 더 좋네요~

매장의 대부분은 중년 여성 고객이었어요 😄

엄마들이 야채 많이들어간 샤브샤브를 좋아하긴하죠😆

0123

 

채선당 스페셜이었나 일반적인 소고기 샤브샤브로

4인분이 셋팅 되었습니다~

 

야채가 이렇게 푸짐하게 나왔어요

그래서 뭔가 건강식을 먹는 기분이 드는 채선당이에요😋

 

육수에 먼저 배추랑 야채들을 넣어주고

육수가 끓기 시작하면 고기를 넣고 살짝 익혀먹어요

 

고기양은 얼마 안되지만 야채랑 반찬이랑

이것저것 많이 나와서 푸짐해보이는 채선당의 한상

 

고기완자는 이렇게 플라스틱 모양 죽통에 담겨나와

뚝뚝 떼어서 넣는 재미가 있죠~😆

 

야채랑 고기랑 다 건져먹고

마무리는 역시 칼국수에요👍🏻

 

사실 진짜 마무리는 죽이에요 ㅋㅋㅋ

배가 부르지만 죽까지 먹어줘야 샤브샤브의 완성!

오랜만에 와 본 채선당이었는데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

 

과천맛집 봉덕칼국수 : 버섯샤브칼국수/바지락칼국수/수타면

과천 근처에서 볼 일을 보고 점심 때가 되어 뭘 먹을까 하다가 칼국수가 땡겨서 찾아간 곳! 과천 봉덕 샤브칼국수에요~ 과천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라는데요 과연 12시가 좀 안된 시각이었는데 입

geotv.tistory.com

 

 

최고의 들기름막국수, 과천 '메밀장터' 선바위본점

오랜만에 시간을 내서 과천 선바위역으로 점심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메밀장터라는 엄청 유명한 막국수집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평일 점심인데도 차들이 장난 아니었어요😅 이 식당 때문에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