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천안 '두반콩손두부' 콩비지와 수육정식추천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천안 '두반콩손두부' 콩비지와 수육정식추천

클로저 2023. 9. 18. 09:01
반응형

바람도 쐴 겸 밥먹으러 태조산 입구에 왔어요~ 맛있는 식당과 카페가 많은 태조산 입구⛰️ 오늘 찾은 곳은 두반콩 손두부라는 두부집이에요~ 뒤쪽으로 주차장이 엄청 넓더라구요!

 

두반콩 손두부는 오전 11시와 오후 5시, 하루 두번 두부를 만든다고 하네요~ 오픈시간은 11시에요! 식사 영수증을 지참하면 2층의 카페가 10%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실내는 요런 분위기에요~ 입식 좌석이지만 신발은 벗고 들어가야하는 구조네요!

 

저희는 보쌈정식을 시켰는데요. 찌개를 각자 선택할 수 있어서 백순두부와 콩비지, 매콤순두부를 하나씩 시켰어요!

보쌈정식 15,000원
두부한모 포장 4,000원
생두부김치 10,000원

 

반찬은 요렇게 나왔어요~ 하나하나 다 맛있더라구요!

 

이건 럭키엄마가 시킨 매콤순두부! 적당히 칼칼한 정도에요. 많이 맵지 않았어요~

 

이건 럭키가 먹을 백순두부. 두부 본연의 맛을 잘 느낄 수 있어요~

 

수육정식에는 이렇게 수육과 백김치, 무말랭이가 함께 나오는데요. 포기채로 겹쳐져 나오는 저 백김치 모양이 특이하더라구요~ 그런데 양을 좀 줄이셔도 될 것 같아요. 남기게 되어서 아까웠어요. 수육은 저희가 갔을 때만 그런지 몰라도 좀 질겨서 아쉬웠네요.

 

내가 사랑하는 콩비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럭키가 좋아하는 청포묵도 맛있었고요. 사장님도 친절하시더라구요~ 반찬 몇가지는 리필해서 먹었어요!

 

나갈 때 보니 동동주도 무료로 한잔씩 제공! 누군가 막걸리를 시키니까 동동주 한잔 무료라고 드시라고 안내를 해 주시더라구요~ 보쌈에 동동주한잔 딱~ 하면 최고일듯해요😄 그치만 저는 차를 가져와서 못먹은게 아쉬웠습니다.

 

원래 콩물도 제공을 했었는데 요즘은 원재료값 상승으로 제공이 중단되었나봐요. 안쪽으로 룸도 있어서 좀 더 프라이빗하게 드실 수도 있겠네요. 

 

계산대 앞에는 이렇게 비지도 쌓여있었어요~ 두부를 직접 만드는 집이라는 걸 알 수 있죠?😁 저는 비지를 워낙 좋아해서요~ 한봉지 가져와서 집에서 또 끓여먹었답니다☺

 

 

깔끔한 분위기의 삼겹살맛집 'TSG통삼국 천안청당점'

낮부터 삼겹살이 당겨서 고깃집을 찾다가 깔끔해보이는 곳을 발견했어요 주차도 편리한 천안맛집인데요 바로 동천안우체국 옆에 있는 삼겹살맛집 TSG통삼국 청당점이에요! 알고 봤더니 지점도

geotv.tistory.com

 

 

천안 호두과자의 원조, 학화할머니호도과자 본점(내돈내산 리뷰)

천안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많은 사람들에게 떠오르는 이미지가 뭐니뭐니해도 호두과자 아닐까 싶은데요😆 천안에 간 김에 들렀던 곳! 학화할머니호도과자에요~😄 여기가 호두과자의 원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