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정원이 아름다운 목향한정식과 cafe2865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정원이 아름다운 목향한정식과 cafe2865

클로저 2023. 10. 10. 09:01
반응형

목향한정식은 한강으로 이어지는 창릉천의 하구, 작은 언덕위에 자리를 잡고 있는데요. 행주산성이랑도 가까워서 바람쐬고 밥먹고 오기 딱 좋은 코스에요👍🏻

 

실내는 이런 느낌으로 깔끔해서 좋구요~ 무엇보다 목향 한정식의 매력이라면 바로 야외정원인데요!

모임에서 뭔가 밥만먹고 헤어지기는 아쉽고 그렇다고 다른데 이동하기는 애매할 때, 여기는 간단히 산책도 하고 바로 아래 카페도 하나 있어서 차한잔 마시고 헤어지기 딱 좋은 곳이었어요😄

 

식당에서 나와 바로 뒤에 이어지는 계단을 따라 언덕을 올라가면 아주 멋진 공간이 나온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언덕으로 올라가는 계단 양옆으로 예쁜 꽃들이 피어서 더욱 아름다웠어요~💐

 

언덕위에는 이렇게 넓은 잔디밭도 있고,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정원이 너무나 예쁜 목향 한정식이에요~

 

언덕 아래로는 창릉천이 내려다 보이네요! 저녁에 해질무렵에는 이 언덕에서 멋진 석양도 감상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낮에 방문했더니 좀 더워서 요기 나무그늘에 앉아서 쉬다왔어요! 정원 곳곳을 돌아다니며 사진도 많이 찍고 왔답니다📷

 

1층에는 카페도 있어서 밥먹고 차도 한잔 마실 수 있어요~ 바로 cafe2865인데요, 강매동 286-5번지에 있어서 이름이 2865인가봐요😁

 

실내공간이 아주 넓고 쾌적해서 좋았습니다! 의자도 편안하고요~ 안쪽에 공간이 더 있는데 다른 손님이 계셔서 촬영은 하지 못했어요.

 

케익과 쿠키,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음료도 판매하고 있네요~😚

목향 한정식의 메뉴나 음식리뷰는 글 목록의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이케아고양점 옆 일산한우집 '다빈한우' 리얼후기

비오는 어느 주말 이케아 고양점에 갔다가 친구네 가족들과 한우먹으러 간 곳 '다빈한우 고양본점' 저희는 조금 이른 저녁시간에 방문해서 손님이 많지 않았어요~ 저희가 나갈 때 쯤에는 꽉 차

geotv.tistory.com

 

 

피톤치드 가득한 힐링장소, 고양 서삼릉

너른마당에서 식사를 하고, 할머니와 함께 가까운 서삼릉에 들렀어요! https://geotv.tistory.com/164 바람쐬고 구경하고 식사까지, 너른마당 오랜만에 럭키의 외증조할머니와 친구분을 모시고, 원당동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