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물도 얕고 아이들 놀기좋은 함덕해변 🏊‍♀️ 본문

플레이스 리뷰/가볼만한 곳

물도 얕고 아이들 놀기좋은 함덕해변 🏊‍♀️

클로저 2022. 9. 12. 11:00
반응형

 

럭키네 제주여행의 마지막 물놀이!

이 곳은 함덕해수욕장은 아니고 아이미비치호텔 앞에 있는 해변이에요~


해수욕장도 가봤는데 잘 정돈되어 있긴 하지만,

스노클링 하기에는 이쪽이 낫겠더라구요~

해수욕장은 사람이 많아서 물이 너무 흐렸어요 😭

함덕서우봉해변


물고기야 어디있니~~~

이 곳도 물이 얕고 모래바닥이라 시야가 그리 좋지는 않아요.


그래도 럭키의 안전을 생각한다면,

땅 짚고 헤엄치기가 가능한 이 곳이 최선이었어요 😁

함덕해변함덕해변
함덕해변


아빠와 아들의 스노클링!

럭키가 커서도 이 순간을 기억해 줄까요?

(기억 못할까봐 영상으로 남기는 중ㅋㅋㅋㅋㅋ)

함덕해변함덕해변
함덕해변 스노클링


보말(고동) 잡는 럭키!

틈새에 숨어있는 게도 발견했어요~ (손 넣으면 물린다!!)

이 날은 채집망도 가져가서 채집한 보말을 담아보았는데요

럭키랑 아빠랑 딴게 한 주먹은 되더라구요~😃

함덕해변함덕해변
보말채집


제주에 살았으면 끓여 먹었겠지만 어쩔 수 없이 모두 놓아주었네요~

그래도 이렇게 채집하는 것 만으로도 아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답니다!

아이와 함께 바다에 간다면,

채집망이나 통을 준비해서 관찰활동을 해도 좋아요!


함덕 바다에는 많지는 않지만 조개도 발견할 수 있었어요~

함덕해변함덕해변
함덕 스노클링


그런데 물고기 어디있을까요?! 물이 흐려서 안보이는 걸까요?

영상으로 담기에 어려워서 사진이 많이는 없지만,

이런 줄무늬 물고기들을 정말 많이 볼 수 있었답니다 😁

함덕해변함덕해변
이름모를 물고기들


함덕 해변에는 용천수가 나오는 곳도 있었어요~


제주 해안에서 볼 수 있는 신기한 지형이죠^^

위치는 해변에 우물처럼 담을 쌓아둔 곳을 찾아보시면 됩니다!

함덕해변함덕해변
제주 용천수


잠시 함덕해수욕장으로 이동해서 모래놀이도 즐기다 왔어요~

해수욕장은 잘 꾸며져 있긴한데 사람이 많아서 물은 좀 더 탁했답니다!

호텔앞 해변엔 백사장이 없어서 모래놀이를 하려면 해수욕장으로 와야해요~

함덕해변함덕해변
함덕해수욕장


노을이 물들고 있는 함덕의 바다입니다.

내일이면 제주를 떠나는게 아쉬워서 해가 질 때까지 실컷 놀았어요!

제주여행의 마지막 바다!

함덕에서의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함덕해변함덕해변
함덕의 석양

#함덕해변 #제주가볼만한곳 #함덕해수욕장 #아이미비치호텔 #함덕스노클링 #용천수 #보말따기

 

계곡의 끝판왕❄️레전드🤿제주 돈내코유원지 원앙폭포

럭키아빠가 제주에서 20년 만에 다시 찾은 그 곳! 바로 돈내코계곡의 원앙폭포인데요.. 혈기왕성했던 20년 전에도 너무 추워서 물에 잘 못들어갔던 기억이 있는데 과연 지금은 어떨지

geotv.tistory.com

 

집에서 여름을 보내고 있는 럭키네 일상 소개

요즘 텃밭을 가꾸느라 거의 매일 밭일을 하고 있는 럭키네 여름이 되니 식물들도 쑥쑥 자랍니다. 럭키에게 식물이 자라는 모습을 가까이에서 보여주고 싶어 시작한 텃밭인데.. 보통 일이 아니네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