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더위사냥했던 여름의 추억 본문

일상의 기록

더위사냥했던 여름의 추억

클로저 2022. 10. 13. 08:01
반응형

유독 더웠던 올해 여름, 럭키네가 더위를 날려버린 추억의 기록입니다🔆


그런데 이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낙엽이 굴러다니네요?

유튜브도 그렇고, 블로그도 그렇고.. 정말 부지런해야 합니다.

안그러면 저처럼 이렇게 늦어요 늦어~

곧 진도를 따라잡겠습니다 😁

물총놀이물총놀이
놀이터 물총놀이


여름휴가를 앞둔 어느 날

날은 덥고 마땅히 갈 곳은 없어서 아파트 놀이터에서 물총놀이를 했어요~

아무리 더워도 물만 있으면 살만한거.. 아시죠? 😅

날이 어찌나 뜨거운지 물에 젖어도 금새 말라버리더라구요~

물총놀이
물총놀이


비누방울 놀이를 하며 잠시 휴전중!

미끄럼틀 위에서 비누방울을 날리고, 아래에서 물총을 쏴 터뜨리는 것도 재미있었어요 😄

물총놀이물총놀이
물총으로 비누방울 쏘기

 

럭키의 핑크퐁 물총이 물통이 제일 커서 유리했는데요.


중간에 호스가 빠져서 물을 다 흘려버렸네요~🥹

엄마아빠도 마구 쏘아대니 물이 금새 떨어졌어요 😆

물총놀이물총놀이
핑크퐁 물총


놀이터의 지형지물을 활용해 숨어 있다가 공격하기!

아이와 재미있게 놀아주려면 아이디어가 필요합니다 🤣

신나게 물총놀이를 하다보니 어느새 더위가 싹~ 사라졌네요!

물총놀이물총놀이
미끄럼틀에 숨기


젖은 몸으로 그네를 타며 바람을 맞으니 더 시원했어요~

그렇게 더웠는데, 어느덧 날이 쌀쌀해져 무더운 여름이 그리워지네요.

겨울을 보내며 내년 여름에는 럭키와 어떻게 더 재미있게 놀아줄지 고민해 봐야겠어요 😍

물총놀이
물총놀이
물총놀이 후 그네타기

#럭키네 #일상브이로그 #물총놀이 #더위사냥 #비누방울

 

하프의 솜사탕메이커 개봉기 (내돈내산)

솜사탕을 좋아하는 럭키를 위해 구입한 '하프의 솜사탕만들기' 언제나 즐거운 언박싱입니다! 😄 전기플러그를 꼽아서 쓰는 제품이라 어댑터가 들어있구요, 설탕을 넣는 작은 스푼과

geotv.tistory.com

 

🔬 현미경으로 식물관찰하며 과학자 놀이하기!

오랜만에 주말에 어디 안가고 동네에서 자전거를 타며 시간을 보냈어요~ 보조바퀴 떼고 자전거 타기에 도전했으나, 몇번 넘어지더니 겁을 먹은 럭키! 그래서 다시 보조바퀴를 달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