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원흥] 매콤 칼칼한게 당길 때 - 영금정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원흥] 매콤 칼칼한게 당길 때 - 영금정

클로저 2021. 12. 12. 09:00
반응형

오늘은 빨간 게 당겼다. 뭔가 막 많이 맵지는 않으면서도 약간 매콤하면서도.
얼큰하면서도 감칠맛 있게 맛있는 그런 게 먹고 싶었는데 딱 맞는 집을 찾았다.

 

영금정_코다리조림_외경
영금정_코다리조림_외경



원흥역 인근 상가에 위치한, 코다리조림&낙지요리 전문점 영금정.


늦은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이 없었다.

야외 테이블도 있어서 날씨가 좋을 때는 야외 자리에서 먹는 게 아주 별미일 것 같다!

지하주차장에 주차도 가능~

 

영금정_코다리조림_메뉴
영금정_코다리조림_메뉴


기본 찬들이 아주 맛깔났다.

낙지덮밥과 코다리조림을 1 인분씩 주문!


미역국과 계란찜도 나온다~ 반찬 구성이 아주 실하다.

영금정_코다리조림_반찬

 


코다리와 낙지덮밥의 양념이 비슷한 것 같으면서도 조금 다르다.

코다리 쪽이 조금 더 밥을 비벼먹고 싶은 맛이었다~


낙지덮밥의 낙지도 실하고. 1인분씩 주문 가능해 골고루 맛봐서 좋았다.

 

0123456789101112
원흥역 영금정  ▶ 음식/내부사진 ▶ 넘기면서 보세요

 

좋았던 점: 너무 맵지 않으면서도 감칠맛 나는 양념. 충실한 반찬.
아쉬운 점: 추후 업데이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