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한국제품도 많고, 한국인도 오지게 많았던 '돈키호테 나카스점' 본문

여행계획+일정표/해외여행 일정

한국제품도 많고, 한국인도 오지게 많았던 '돈키호테 나카스점'

클로저 2023. 3. 12. 09:01
반응형

후쿠오카 여행의 마지막 밤


밥도 먹고, 목욕도 하고

그냥 잠만자면 되는데요

마지막 밤인데..

이대로 자기에는 뭔가 아쉬워!

돈키호테 나카스점
후쿠오카 나카스


그래서 찾은 곳!

바로 호텔에서 걸어서

10초 거리에 있는 곳

돈키호테 나카스점이에요😆

돈키호테 나카스점
돈키호테 나카스점


일본여행을 오면

빼먹지 않고 찾는 돈키호테인데요


일본에 오랜만에 온 만큼

돈키호테도 참 오랜만입니다 😆

돈키호테 나카스점


이곳 나카스점은 처음이었는데요

특이한 구조로 되어있어요

1, 2, 7층을 쓰고있네요

돈키호테 나카스점
1, 2, 7층


먼저 1층에 있는 매장에

방문해 보았는데요

1층은 그렇게 크지는 않았어요

돈키호테 나카스점
1층 매장


각종 인형과 캐릭터 상품들

그리고 돈키호테의 스테디셀러들

화장품류가 좀 있네요

돈키호테 나카스점


산리오 캐릭터 제품도 많이 보이네요

그런데 가격이 그닥 메리트 없어요

같은 인형을 한국 다이소에서 더 싸게 팔아요

돈키호테 나카스점
산리오 인형


예전에 일본오면 무조건 쟁여갔던

베스트 상품 퍼펙트휩인데요


언제부터인가 그닥..

이제 딱히 손이 안가네요 😅

돈키호테 나카스점
퍼펙트휩


화장품도 한국제품이 싸고 좋아서

딱히 일본에서 사고픈게 없어요

돈키호테 나카스점


뭐라도 사야겠다는 일념으로

부지런히 돌아다니는 중 ㅋ

돈키호테 나카스점


그 동안 달라진 점이라면

한국제품이 유독 많이 보인다는거

돈키호테 나카스점


코로나로 관광객이 없던 기간에

돈키호테가 내수에 집중하기 위해서

한국 제품을 많이 들여놓았다고 해요

돈키호테 나카스점
한국에는없는 한국제품?


2층 매장이 훨씬 큰데요

약국도 2층에 있고

식품종류도 대부분 2층에 있어요

돈키호테 나카스점


카베진과 동전파스 등

몇가지 제품을 사긴 했는데요

면세대기줄이 너무 길어서

면세는 받지 못하고 그냥 나왔어요

돈키호테 나카스점


일본에 세금을 내는건 아깝지만

세금 몇푼 환급받겠다고

여기서 한시간 가까이 허비할 순 없었어요


너무 힘들기도 했고요 🤣

돈키호테 나카스점

 

1. 오랜만에 찾은 돈키호테엔 한국사람이 너무나 많았다. (면세줄 매우 김, 품절주의)

2. 동전파스 등 스테디셀러들은 여전히 살만하다.

3. 한국제품이 엄청 많이 있어서 그거 구경하는 재미도 있다.

 

 

후쿠오카호텔 '르솔 트리니티 하카타'-객실.조식.온천.주변.주차

벳푸에서 후쿠오카로 돌아온 럭키네 고작 두밤자고 온건데 고향에 온 기분 무엇 😆 퇴근시간에 겹쳐서 약간의 정체가 있었다 후쿠오카에서 묵을 호텔은 텐진과 하카타 사이 나카스에 있는 호

geotv.tistory.com

 

[일본 4박5일] 후쿠오카-히타-벳푸-유후인⛩️

♣표시는 계획에서 변동된 일정입니다. [출발전 확인 & 준비물] 물 / 간식 / 일본입국서류 QR코드 / 여권 / 사진 / 국제운전면허증 / 와이파이 수령확인 / 상비약 / SC카드 / 씨티카드 / 돼지코 / 와이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