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명불허전 '을밀대' 평양냉면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명불허전 '을밀대' 평양냉면

클로저 2021. 12. 20. 09:00
반응형

012345678910111213
더 많은 '을밀대'사진 ▶ 옆으로 넘기며 가격/메뉴 확인하세요!

 

오랜만에 을밀대를 맛보러 다녀왔다.
마지막 방문이 거의 3년도 넘은 것 같다.
게다가 강남점은 처음이라 설레는 마음으로 출발~
을밀대는 쌍용 플래티넘 빌딩 지하 1층에 있습니다~

1층으로 들어갔다가 괜히 한 바퀴 돌았네요. 사진에 보이는 곳이 지하 1층 입구입니다.

 

을밀대_지하입구
을밀대_지하입구

제가 방문했던 날은 올 겨울 들어 가장 추웠던 날!
그래서 그런지 점심시간인데도 손님이 없이 한가한 모습이었습니다.
매번 줄 서서 먹다가 이렇게 한가할 때 오니 또 기분이 색다르네요~

홀 공간은 대략 40석 정도 되어 보이고, 룸도 몇 개 있었습니다.

 

을밀대_실내
을밀대_실내


강남점의 음식 맛은 마포의 본점과 다르지 않았습니다.
냉면 가격은 어느새 만 삼천 원이 되어있네요.
세계적인 인플레가 예상된다는데, 내년 여름엔 만 오천 원 되는 게 아닌지..

그래도 저는 양마니로 시켜서 만 삼천 원이 아깝지 않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날은 반찬으로 나온 김치가 유독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좋았던 점: 변한 없는 냉면 맛
아쉬운 점: 추후 업데이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