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일본에서 캠핑용팝콘 구입해 먹어본 후기 본문

일상의 기록/후기 대잔치

일본에서 캠핑용팝콘 구입해 먹어본 후기

클로저 2023. 6. 1. 09:01
반응형

 

가스레인지 위에 올라간 이 녀석

무엇에 쓰는 물건일까요?

 

 

 

바로바로 팝콘인데요~🍿

보통 전자렌지에 돌려먹는 팝콘이 많은데

이 녀석은 불에 바로 조리가 가능해요!

 

 

 

일본여행에서 마트에 갔다가 궁금해서 사봤는데

블랙페퍼 맛이라고 하네요~

과연 잘 될지,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해요 😆

 

 

 

굳어있던 기름이 녹으면서 끓을 것 같길래

몸에 안 좋을 것 같아서 비닐을 들어올려 주었는데

 

 

 

오! 알고 봤더니 저 스티커를 잡아떼서

구멍을 뚫어주는 거였군요~

일본어 까막눈이라 몰랐어요 😆

 

 

 

드디어 펑펑 터지기 시작한 팝콘

고소한 냄새도 솔솔 풍기기 시작해요~

옥수수 안에 뭐가 들어있길래 🌽

이렇게 펑펑 터지는 거냐며

럭키가 넘 신기해하네요 😄

 

 

 

어느정도 터지는 소리가 잦아들었어요

불조절을 잘못했는지 약간 탔나봐요

여러분은 무조건 약불로 오래 돌리세요 😆

캠핑가서 난로위에 올려두면 딱 좋을듯!

 

 

 

은박 접시위에 한가득 팝콘이 생겼어요~🍿

고소한 향기가 구미를 당기네요

극장가면 맡을 수 있는 바로 그 냄새에요 😋

 

 

 

럭키랑 영화보면서 맛있게 냠냠 했습니다!

뭐든 금방해서 먹는게 맛있는 것 같아요~

금방 튀겨낸 팝콘이라 따뜻하고

고소하고 짭짤한게 아주 맛있었어요~

개당 2~300엔 정도주고 샀던 것 같아요!

 

 

 

그냥 전자레인지용 팝콘이 훨씬 저렴해요

집에서 이렇게 바로 돌려먹으니까

그냥 과자먹는 것보다 더 맛있고 좋네요~

아래 사진 클릭시 바로 구매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구입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벳푸 유메타운에서 일본마트 물가확인-산토리위스키/란도셀/포켓몬카레

7년전에 왔던 벳푸 유메타운 그때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찾아왔어요~ 어린이용 카트도 그대로네요 😍 이제는 럭키한테 너무 작아졌지만 그래도 아직 좋은지 몸을 구겨넣네요 😆 저녁에

geotv.tistory.com

 

 

[일본 4박5일] 후쿠오카-히타-벳푸-유후인⛩️

♣표시는 계획에서 변동된 일정입니다. [출발전 확인 & 준비물] 물 / 간식 / 일본입국서류 QR코드 / 여권 / 사진 / 국제운전면허증 / 와이파이 수령확인 / 상비약 / SC카드 / 씨티카드 / 돼지코 / 와이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