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샤오미전동칫솔 1년 실사용 후기 #내돈내산 본문

일상의 기록/후기 대잔치

샤오미전동칫솔 1년 실사용 후기 #내돈내산

클로저 2023. 7. 16. 09:01
반응형

센소다인 https://link.coupang.com/a/bkYxER

 

센소다인 후레쉬 치약 100gx4개+센소다인 젠틀칫솔 1개

COUPANG

www.coupang.com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요

샤오미 미지아 음파전동칫솔이에요!

이 제품을 구입한게 22년 6월이니까

1년 이상 실사용 해본 리얼리뷰입니다 😚

 

 

 

저는 당시 셋트로 여분의 칫솔모도 구입했는데요

기본적으로 박스에 칫솔이 하나 들어있어요

제가 아침 저녁으로 하루 두번씩 사용했는데

지금까지 두번인가 교환했어요~

 

 

 

본체는 이런 모양으로 생겼는데요

여기에 칫솔모를 끼워주면 되요~

구조는 아주 심플합니다 😆

 

 

 

충전은 5핀 단자를 사용하고요

케이블도 하나 들어있네요~

충전단자 위에는 방수 덮개가 있어서

사용 중에 물이 들어가도 걱정없어요!

 

 

 

조립은 그냥 이렇게 끼우면 끝!

 

 

 

한번 버튼을 누르면 3분간 작동해요

버튼 부분도 물이 안 들어가게

잘 처리가 되어있는 모습이에요

 

 

 

디자인도 엄청 심플하고 예쁘네요 🥰

핑크와 블루 하나씩 구입했는데

파스텔 톤으로 은은한 색깔이에요~

 

 

 

지난 1년간 사용해 본 결과

아무 문제없이 잘 쓰고 있어요~

칫솔질도 잘 되고 무엇보다 좋은게

하루 두번 사용 기준으로

한번 충전하면 두달은 쓰는 것 같아서

그게 제일 마음에 드네요 😘

 

 

 

이런 칫솔이 하나 만원꼴이라니

대륙의 실수라 부를만 하죠? 😅

저렴하게 구입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

 

"위 링크를 통해 구입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에어텐트 추천 : ZED T max Air 내돈내산 제드 티맥스에어

어린이날 연휴에 캠핑장 예약을 해놨는데 연휴 내내 비 예보가..😭 어린이날인데 아무것도 안할 수 없어서 결국 우중캠핑을 강행하기로 했어요 🌧️ 텐트는 얼마전 구입한 거실형 텐트인 제드

geotv.tistory.com

 

 

천안 호두과자의 원조, 학화할머니호도과자 본점(내돈내산 리뷰)

천안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많은 사람들에게 떠오르는 이미지가 뭐니뭐니해도 호두과자 아닐까 싶은데요😆 천안에 간 김에 들렀던 곳! 학화할머니호도과자에요~😄 여기가 호두과자의 원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