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카즈미 비바돔 ⛺ 내돈내산 리얼리뷰 본문

일상의 기록/후기 대잔치

카즈미 비바돔 ⛺ 내돈내산 리얼리뷰

클로저 2023. 7. 12. 09:01
반응형

 

 

지난 6월 럭키네 캠핑여행은

청주 옥화자연휴양림으로 다녀왔어요~

청주라서 가깝다고 생각했는데

이동시간은 은근이 오래 걸리더라구요~

 

 

 

이번 캠핑에서 새로 개시한 텐트는

바로 카즈미 비바돔이에요!

무엇보다 설치가 간편해 좋았던 비바돔

폴대가 무겁지 않아서 수월했어요

거실형 텐트와 그늘막의 중간정도 느낌?!

 

 

 

가벼워서 피칭 후 들고 옮기기도 좋았어요

거실형은 처음부터 입구를 잘 보고 쳐야하지만

비바돔은 쉽게 돌릴 수 있어요 😄

 

 

 

팔각형 바닥에 맞춰 나오는 그라운드시트

 

 

 

이번에 카즈미 헥사타프도 같이 구입했는데요

폴대와 스트링은 미처 구입을 못해서

기존 코베아 렉타타프에 쓰던걸 가져왔어요

 

 

 

공간감이 꽤 좋았던 카즈미 비바돔!

특히 비바돔 전용 카펫의 느낌이 👍

굉장히 공간을 아늑하게 만들어 주더라구요~

 

 

 

거의 모든 면을 개방할 수 있는 비바돔

원하는 방향으로 열고 쓰면 되니까 편리했어요~

개방한 커버를 수납하는 고리도 잘 되어 있구요

 

 

 

비예보가 있어서 루프플라이도 씌웠는데

바로 소나기가 쏟아지네요 🤣

티맥스 에어 개시할 때도 우중캠핑이었는데

새 텐트 개시 할 때마다 비가 오네요 🌧️

 

 

다음날!

다행히 날이 개어서 텐트를 말려서 가네요~

타프는 아직 덜 말라서 텐트먼저 꺼내서 접었어요

 

 

 

철수는 더 간편한 카즈미 비바돔

부피도 가방 하나로 크지 않아요

아, 카펫 가방은 별도에요 😅

 

 

 

기존에 쓰던 폴대는 좀 짧게 나온거라

헥사타프와 비바돔을 조합해서 쓰려면

아무래도 긴 폴대가 필요할 것 같아서

다녀와서 폴딩폴대로 하나 장만했습니다 ㅎㅎ

다음에 보여드릴게요 😁

 

 

 

이번 주말 아이와 뭐할지 고민이시라면?!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아래 링크를 통해 구입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에어텐트 추천 : ZED T max Air 내돈내산 제드 티맥스에어

어린이날 연휴에 캠핑장 예약을 해놨는데 연휴 내내 비 예보가..😭 어린이날인데 아무것도 안할 수 없어서 결국 우중캠핑을 강행하기로 했어요 🌧️ 텐트는 얼마전 구입한 거실형 텐트인 제드

geotv.tistory.com

 

청주 옥화자연휴양림 방문후기 / 사이트정보

뭉게구름이 피어오르는 어느 여름날 청주 옥화자연휴양림 야영장에 다녀왔어요 여름에 캠핑을 한다는게 쉬운 일은 아니죠 이때는 6월 중순이라 그나마 할만했어요 🤣 오후 세시쯤 관리사무소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