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인천공항 신세계면세점 이용후기 본문

지구탐험★GEO TV/아시아 ▦ ASIA GEO

인천공항 신세계면세점 이용후기

클로저 2023. 8. 22. 10:39
반응형

 

오키나와로 여름휴가를 다녀온 럭키네😄

오랜만에 인천공항에 왔더니 새로운 면세점이 생겼네요~

신세계면세점은 없었던 것 같은데..아닌가(?)

 

 

 

럭키엄마가 면세품을 주문한게 있다고 하여

출국전 면세품 인도장에 잠시 들렀어요~😘

 

 

 

인도장 입구에서 업체별로 번호표를 뽑아야 하는데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오니 이 곳을 그냥 지나치게 되어

다시 나가서 번호표를 뽑아서 돌아왔네요😅

 

 

 

요기가 인천공항 1터미널 서편 면세품인도장 입구에요!

이번에는 휴가철임에도 인천공항에

그다지 사람이 북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롯데 신라 등 기존의 강호들과

어깨를 나란히하는 규모의 신세계면세점

 

 

 

다른 업체에는 사람이 거의 없었는데요

 

 

유독 신세계에만 사람이 많더라구요~

아무래도 새로 생겨서 쿠폰을 많이 뿌린듯?

아니면 뭐 개업발도 있겠지요😄

 

 

 

오랜만에 가 본 면세품인도장😆

신이 나서 리뷰를 해 보았는데요~

앞으로 본격적으로 오키나와 여행 리뷰가 이어지니

많.관.부😍

 

 

처음타본 새벽비행기✈️후쿠오카 KE5075 / LJ221 탑승기

1월초 럭키의 방학을 맞아 4년만에 해외여행으로 후쿠오카에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항공권 한창 쌀 때는 셋이서 30만원대에 다녀온 적도 있는데 지금은 1인에 30만원 대네요 그나마 후쿠오카가

geotv.tistory.com

 

파리귀국편 아시아나 OZ502 탑승기 : 대한항공보다 비싼이유?

대한항공이 훨씬 저렴했으나 매진되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선택한 파리행 아시아나 갈때는 OZ501 올때는 OZ502 편이네요~ 인천행은 샤를드골공항 1터미널 1번홀에서 체크인을 할 수 있었어요~ 텍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