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인천공항 1터미널 서편 마티나라운지 : SC플러스마일카드 라운지키 무료입장 본문

지구탐험★GEO TV/아시아 ▦ ASIA GEO

인천공항 1터미널 서편 마티나라운지 : SC플러스마일카드 라운지키 무료입장

클로저 2023. 8. 24. 13:01
반응형

 

오키나와로 여름휴가를 다녀 온 럭키네😁

출장으로 출국할 때는 면세품인도장이나 라운지 모두

쓰루패스로 그냥 지나치던 곳이었는데요

가족과 함께 오랜만에 라운지에 들러보았어요😊

 

 

 

1터미널 서편 마티나라운지도 동편과 마찬가지로

4층 면세품인도장과 가까운 곳에 있어요~

 

 

 

럭키네는 SC플러스마일카드를 사용하고 있어서

마티나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었어요

아, 마스터카드로 발급된 플러스마일카드는

라운지키(Lounge Key)를 사용해야 한다네요

럭키는 어린이요금 USD17불, 한화로 약 2만원 결제

 

 

 

워커힐호텔에서 운영하고 있는 마티나라운지!

항공사에서 운영하는 라운지를 제외하고

카드로 무료입장하는 마티나와 스카이허브라운지 중

럭키네는 주로 마티나라운지를 이용하게 되더라구요~

라운지 메뉴는 시즌마다 바뀌는데요

이번에는 비빔밥이 있어서 좋았어요🥰

 

 

 

떡볶이와 튀김으로 출국전 한식충전

예전에는 라운지 오면 컵라면도 꼭 먹고는 했는데

이제는 라면이 별로 안 땡기더라구요(나이 먹었나)

후식으로 과일도 세가지 정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이번에 라운지음식 중 가장 맛있게 먹은 건

바로 아래 사진의 닭갈비였어요~

(역시 난 소돼지닭 중에 닭이 제일 조아..)

 

 

 

럭키는 이번에도 소세지부터 공략하더라구요

소세지를 씹을 때 나는 뽀드득 소리를 좋아하는 럭키😅

 

 

 

럭키엄마는 와인도 한잔 했는데요

깔끔한 뒷맛이 좋은 와인이었다고 합니다

럭키아빠는 도착해서 운전을 해야하므로 와인은 패스😭

 

 

 

럭키는 뷔페에 올 때마다 밥은 제대로 안 먹고

디저트에만 관심이 있어요~

(어찌보면 가장 남는 장사일지도?ㅎㅎ)

푸딩은 너무 달아서 머리가 아팠다고 하네요🫨

오랜만에 방문해 본 마티나라운지 후기였습니다🍷

 

https://me2.kr/MhjCN

"위 링크를 통해 구입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워커힐 '더뷔페' 리뷰 :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디저트들 + 밥먹고 산책까지

친구들 계모임으로 다녀왔던 워커힐 '더 뷔페' 🍽️ 이번 포스팅에선 더뷔페의 디저트류와 주변 볼거리를 소개해드려요~😄 음식리뷰와 할인정보는 지난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디저트로

geotv.tistory.com

 

서귀포 칼호텔 조식뷔페 내돈내산리뷰🍽️

서귀포 KAL호텔을 떠나는 날 조식뷔페 '살레'를 이용했어요! 음식 종류가 많지는 않았지만, 또 있을건 왠만큼 갖춰진 조식뷔페 '살레' 음식맛도 수준급이라고 할 순 없지만 그럭저럭 나쁘지 않았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