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역세권 치킨집, 노랑통닭 교대점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역세권 치킨집, 노랑통닭 교대점

클로저 2021. 12. 25. 09:00
반응형

012345
더 많은 '노랑통닭'사진 ▶ 옆으로 넘기며 확인하세요!

횟집에서 1차 뿌시고,
2차로 온 교대역 노랑통닭이다.

맛이야 뭐 다 아는 노랑통닭 맛이고, 교대역 사거리에 가까이 있다.

 

노랑통닭_매장
노랑통닭_매장

 

블로그에 올리려고 사진을 찾다보니... 응?
제일 중요한 치킨사진이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들어설때쯤 이미 많이 취했었나 보다.

 

노랑통닭_이벤트
노랑통닭_이벤트


노랑 통닭에서도 배가 불러서 거의 안 먹고 남은 건 포장해왔다.

친절히 포장해 주신 기억이 난다~

노랑통닭_맥주가 신선했다!


포장해 온 치킨은 다음날 에어프라이기에 돌려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노랑 통닭은 치킨도 치킨이지만 튀김 부스러기가 진짜 맛있는 것 같다 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