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3만원도 안되는 가성비최고 샤오미홈캠 / 홈CCTV (#내돈내산) 본문

일상의 기록/후기 대잔치

3만원도 안되는 가성비최고 샤오미홈캠 / 홈CCTV (#내돈내산)

클로저 2023. 10. 8. 09:01
반응형

육아를 하며 가장 큰 도움을 받은 전자기기를 고르라면, 바로 이 가정용CCTV 샤오미홈캠인데요

럭키가 태어나기 전부터 구입해 집에 설치해 두었는데, 벌써 7년 가까이 아주 문제없이 잘 작동하고 있는 제품이에요~👍

 

요즘 럭키의 활동반경이 넓어지면서 가끔 식탁에 혼자 앉아서 공부를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럴 때 식탁쪽에 CCTV가 없어서 추가로 한대를 설치하게 되었어요.

아이를 감시하는 목적이 아닌, 어른들이 집에 없을 때 혼자있는 느낌이 들지 않도록 대화를 하기 위한 목적이에요~ 물론 방범의 목적도 있구요.

 

 

처음 홈캠을 구입했을 때와 비교하면 요즘은 더 좋고 저렴한 제품들이 많이 나와있는데요. 그래도 저는 믿고 쓸 수 있는 샤오미 제품으로 구입을 했어요! 7년간 아무 문제없이 사용한 검증된 제품이니까요~

그리고 또 샤오미 제품을 선택한 이유가 기존에 사용하던 샤오미홈캠들과의 연동 때문인데요! 같은 샤오미 제품으로 구입을 해야 하나의 어플에서 여러 카메라를 동시에 볼 수가 있거든요😉

 

이번에 구입한 제품은 샤오미 360 스마트 홈캠 2K 실내용 제품인데요!

구성품으로는 카메라 본체와 거치대, C타입 케이블과 충전기, 그리고 마그네틱 마운트를 위한 금속패드와 220V 돼지코가 들어 있어요.

 

기존에 쓰던 제품들에 비하면 월등히 작아진 이번 제품! 무게도 가볍고 크기도 작기 때문에 원하는 곳 어디든지 간단히 부착할 수 있어서 좋은 제품이에요~

마그네틱 마운트가 있기 때문에 자석이 붙는 곳이면 어디든 쉽게 붙일 수 있고요, 자석이 붙지 않는 재질이어도 금속패드를 부착해 설치가 가능해요!

 

겉면 보호필름을 제거하니 말끔한 얼굴이 드러나네요😙 알리같은데 보면 마치 자체전원으로 동작하는 것 처럼 광고하는 가정용 CCTV들이 많은데요.

제대로 작동하는 제품들은 거의 전원공급이 필요하다고 보시면 되요. 매일 보조배터리를 갈아줄게 아니라면 이렇게 충전기를 꼽을 수 있는 곳에 설치할 수 밖에 없는거죠~ 구입하실 때 주의가 필요해요!

 

먼저 기기초기화를 해주면 바로 등록을 진행할 수 있는데요. 기기검색 또는 제품하단의 QR코드를 통해 샤오미 스마트홈 어플에 쉽게 등록이 가능해요!

 

저 마운트에 자석이 들어있어서 기기초기화에 썼던 클립이 딱 붙어버렸네요😆

마운트와 카메라 본체가 볼헤드처럼 구체형이라 설치 후에 원하는 각도로 자유롭게 조정이 가능해요!

 

설치는 뭐 눈깜짝할 사이에 금방 끝나버렸구요. 바로 어플에서 확인이 가능하네요~ 클라우드 기능은 매월 돈이 나가니까 저는 기기마다 microSD카드를 넣어서 사용하고 있어요.

과거 영상도 어디서든 바로 확인되고 별 문제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그 밖에 집지키기 기능, 베이비크라잉 탐지, 야간 적외선 촬영, 음성통화, 시나리오 설정 등 기존에 쓰던 기능도 다 지원이 되고요.

 

아래는 집안 곳곳에 설치된 샤오미홈캠을 스마트홈 어플로 한꺼번에 보고 있는 모습이에요~

이런 기계를 단돈 3만원도 안하는 가격에 쓸 수 있다는게 정말 놀라운 세상입니다👍

 

이번에 구입한 홈CCTV는 이렇게 주방에 있는 삼성쿠커 벽면에 자석으로 착 붙여놓았어요!

여기두면 전원연결도 쉽고, 광각이라 식탁 전체가 한눈에 보이거든요😚

 

저렴한 가격의 홈CCTV 찾으시는 분들, 믿을 수 있는 홈캠 찾으시는 분들은 샤오미 제품 한번 써보시길 추천드려요~😉 요즘 홈캠 보안이슈도 있는데, 샤오미는 3중 암호화로 안전하게 데이터를 처리한다고 하네요. 그 밖에 타임랩스 등 3만원도 안되는 가격이라고는 믿기 어려운 다양한 기능도 제공되네요😎

아래 사진을 클릭시, 구매페이지로 연결됩니다!

https://bit.ly/46B09zD

"위 링크를 통해 구입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샤오미 창문로봇청소기 사용후기 (feat.내돈내산)

햇살이 따스했던 어느 봄날 우리집 베란다의 식물들은 왠지 풀이 좀 죽어있는 느낌이다 하도 청소한지가 오래되어 먼지가 잔뜩 낀 창문 때문에 햇빛을 잘 못받아서 그런게 아닐까 나름대로 추

geotv.tistory.com

 

샤오미전동칫솔 1년 실사용 후기 #내돈내산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요 샤오미 미지아 음파전동칫솔이에요! 이 제품을 구입한게 22년 6월이니까 1년 이상 실사용 해본 리얼리뷰입니다 😚 저는 당시 셋트로 여분의 칫솔모도 구입했는데요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