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빵이 맛있는 서래마을카페 '르뺑 아쎄르 '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빵이 맛있는 서래마을카페 '르뺑 아쎄르 '

클로저 2023. 11. 27. 09:01
반응형

 

점심을 먹고 빵이 맛있다는 서래마을 카페, 르뺑 아쎄르에 들러보았어요🥖 프랑스 갬성으로 야외에 앉을까 잠시 생각했지만.. 갬성찾다 얼어죽는다🥶

 

 

 

실내도 자리가 넓직한게 좋다구요~

 

 

 

블렌딩이 아닌 싱글원두를 선택해서 마실 수 있었던 커피메뉴☕

 

 

 

계산대 옆 쇼케이스에는 케익 종류를 진열해 두었네요🍰

 

 

 

매장 안쪽으로 빵이 진열된 매대가 있고, 그 안에 빵 만드는 곳이 있었는데요. 빵을 만드는 모습도 구경할 수가 있었어요~ 다양한 빵 종류에 눈이 휘둥그레해 졌네요😳

 

 

 

싱글 오리진 원두에는 어떤 원두를 사용했는지 카드를 꼽아 표시해서 주셨네요.

 

 

 

Brazil Agua Limpa와 Columbia La Rama라는 원두었는데요. 맛과 향에 대한 설명도 자세히 나와있었습니다.

 

 

 

빵만 맛난줄 알았더니 커피도 맛있는 르뺑 아쎄르였네요☕

 

 

 

서래마을 이탈리안 버거&파스타 '시실리' 리얼후기

간만에 서래마을 나들이~ 항상 새로운 곳을 가보길 즐기는데요 블로그를 위해서? (약간 인정 ㅋ) 오늘은 서래마을의 이탈리안레스토랑 시실리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 서래마을 메인로드에 있

geotv.tistory.com

 

 

특별한 디저트가 필요할 때 (서래마을 타르트맛집 줄리에뜨)

화이트데이를 하루 앞둔 3월 13일 평소 눈여겨 봐두었던 타르트집에 들러서 포장을 해 가려구요🥰 맛집도 많고, 너낌있는 가게도 많고 골목에 불법주차 차량이 없어서 정갈한 일본골목의 느낌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