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성대맛집 나누미떡볶이(HOT떡볶이)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성대맛집 나누미떡볶이(HOT떡볶이)

클로저 2023. 12. 2. 09:01
반응형

 

성대에 간 김에 오랜만에 나누미떡볶이에 들러보았어요~ 과연 예전 그대로일지 두근두근🥰

정말 1도 안 변하고 그대로인 모습이네요😆 여전히 사람도 많은 모습이었어요~

 

 

 

실내에도 떡볶이를 먹고 있는 사람이 많았는데, 마침 자리가나서 앉을 수 있었어요~ 옛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떡볶이, 오뎅, 순대 1인분씩 주문! 새빨간 떡볶이의 비주얼도 예전 그대로인데요~ 한가지 변한게 있다면,

그건 바로 가격이에요🤣 하긴 모든게 다 오르는데(월급빼고?) 떡볶이라고 안 오를 수 없겠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제는 학생들이 쉽게 먹기에는 좀 부담스러운 가격이 된 것 같은 떡볶이입니다. 그래도 매콤달달한 맛은 여전했어요~

 

 

 

내장을 잔뜩 섞어서 내어주신 순대! 이거면 기냥 소주 한병 각인데 ㅋ ㅋㅋ

 

 

 

럭키도 맵지 않은지 떡볶이를 잘 먹더라구요~ 가게 내부가 워낙 좁아서 아이랑 같이 앉아서 먹기에 좀 번잡스럽긴 했지만, 오랜만에 와서 옛 추억이 새록새록 떠올랐던 성대앞맛집 나누미떡볶이였습니다😘

 

 

 

서초동에서 맛보는 일본식 장어덮밥 '우야'

몇번을 온다온다하다가 드디어 방문하게 된 장어덮밥집 서초동에 있는 '우야'입니다🍛 선배가 가보고 맛있었다면서 꼭 한번 데려가고 싶다고 해서 와보게 된 곳 이에요 ☺️ 역시 내돈주고는

geotv.tistory.com

 

 

서래마을 이탈리안 버거&파스타 '시실리' 리얼후기

간만에 서래마을 나들이~ 항상 새로운 곳을 가보길 즐기는데요 블로그를 위해서? (약간 인정 ㅋ) 오늘은 서래마을의 이탈리안레스토랑 시실리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 서래마을 메인로드에 있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