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연신내고깃집 '골목집갈비살' 종류별로 시켜봄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연신내고깃집 '골목집갈비살' 종류별로 시켜봄

클로저 2024. 4. 11. 09:01
반응형

 

오랜만에 연신내나들이

 

늘 북적이는 분위기로

기분을 업되게 해주는 연신내에요😄

 

 

 

오늘 메뉴는 고기

그 중에서도 갈비살로 정했습니다

 

 

 

복고풍의 인테리어가 정겹네요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벽에 붙은 사진들을 보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소갈비살 17,900원(150g)
소부채살 16,900원(150g)
돼지왕양념구이 13,900원 (250g)

 

 

반찬세팅 참고하시고요~

 

 

 

숯이 굉장이 예뻐요🥰

좋은 숯을 쓰는 것 같네요

 

 

 

고기나오기 전에 일단

소맥으로 목을 축였습니다

 

 

 

 

갈비살을 맨 먼저 시켰어요

저렴한 느낌은 아니었는데요

 

 

 

 

고기에 살짝 양념이 되어있는듯?!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으로 부채살도 주문

 

 

 

 

테이블이 좁아서 옆에

작은 선반을 놓아주셨어요

 

 

 

 

부채살도 맛있게 뇸뇸

갈비살이 더 맛나긴하네요😆

 

 

 

 

돼지갈비도 시켜보았습니다

가성비가 좋네요

 

 

 

 

종류별로 시켜먹다보니

배가 차는 느낌이었어요

 

 

 

 

마무리로 된장밥까지~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연신내맛집] 곱도리탕과 치즈감자전이 유명한 연신내술집 '부엉이산장'

오늘 저녁약속은 오랜만에 연신내닷! 집결장소는 부엉이산장이라는데 뭐하는 곳인지도 모르고 찾아간 곳 실내가 사진보다 훨씬 어둑한 분위기인데 나같은 아재가 와도되나 싶게 젊은이들이 많

geotv.tistory.com

 

 

연신내맛집 '서울전집' : 분위기/가격/메뉴

1차로 바로 앞 목노집에서 한잔하고 2차는 일로장작에서 장작구이먹고 3차로 온 곳 서울전집! 실내는 그리 넓지않아요 비오는 날이면 금새 자리가 꽉찰듯 이날은 비 예보가 있어서 비오면 가려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