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확장이전 을지로맛집 노포 '동원집' 감자국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확장이전 을지로맛집 노포 '동원집' 감자국

클로저 2024. 4. 16. 09:01
반응형

 

 

오늘은 을지로에 있는

'동원집'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원래 을지로에 가깝게 있었는데

이전을 하여 지금은

충무로역이 더 가깝겠네요

 

 

 

 

영업시간
평일 10:00 - 22:00
토요일/공휴일 10: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30 - 16:30
일요일/명절휴무

 

 

 

이전하고 나서 보다

깔끔해진 실내모습입니다

 

오른쪽으로 돌아가면

테이블이 대여섯개 더 있어요

 

 

 

 

감자국 2인분과

접시순대 하나를 시켜보았어요

 
감자국 2인 20,000원
접시순대 12,000원
술국 25,000원

 

 

 

한 가지 아쉬운건 이제는

1인 메뉴는 팔지 않는다는거

 

 

 

푸짐하게 차려진 감자국.

감자탕이 아닌

감자국이라고 표현하는 집은

대체로 맛이 깔끔합니다

정확한 차이는 모르겠어요😅

 

 

 

 

접시순대가 아주 맛있습니다

양도 푸짐하네요

 

 

 

 

순대에 마늘과 쌈장을 올리면

조화로운 한입 완성!

 

 

 

 

그새 감자국도 보글보글 끓습니다

진짜 감자도 크게 두덩이 들어갔어요

 

 

 

 

고기양이 넉넉하네요

순대까지 먹어 배가 부릅니다

 

 

 

 

결국 볶음밥은 맛보지 못했네요

순대를 안 먹었으면

감자국먹고 볶음밥 먹으면 딱일듯?!

 

 

 

 

 

을지로맛집 충무로맛집 '황평집 닭곰탕'

오늘은 퇴계로에서 진양상가를 따라 을지로쪽으로 내려와 인현시장 인근에 있는 노포에 들러보았어요. 오래된 가게들이 몰려있는 진양상가 부근인데요. 요즘은 이 곳에도 개발의 바람이 불어

geotv.tistory.com

 

 

국물이 좋았던 '대성닭한마리' 충무로맛집 닭한마리맛집

일요일 도심에는 문연 식당이 별로 없는데요. 충무로 인근도 썰렁하더라구요~🍃 다행히 문연 곳이 몇군데 있어서 가보았는데, 인근 영락교회가 예배를 마친 시간인지 식당안은 사람들로 북적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