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충무로고기집 을지로고기집 '뚱보돼지갈비통고기'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충무로고기집 을지로고기집 '뚱보돼지갈비통고기'

클로저 2024. 4. 22. 09:01
반응형

 

오늘은 충무로맛집으로 유명한

뚱보돼지갈비통고기에 다녀왔어요

줄여서 통고기라고 부르는 곳 ㅋ

 

 

 

일찍갔더니 2층에 아무도 없네요

하지만 테이블세팅이 다 된걸로 보아

곧 가득 찰거라는거~

 

 

 

 

통고기 15,000원

껍데기 10,000원

 

 

 

예약하고 방문했더니

이렇게 세팅이 되어있었어요

 

 

 

독특한 뚱보통고기의 그릴!

독자적으로 개발하신건지

다른 곳에서는 이런 그릴을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한번 초벌구이를 해온 고기를

그릴위에서 굴려가며 구워줍니다

어느 부위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냥 통고기입니다 ㅋㅋㅋ

 

 

 

여기 불판은 특이한게

양 끝이 가장 뜨겁고

가운데가 제일 안 뜨거워요

그래서 다 익은 고기는 가운데로 ㅋ

 

 

 

통고기에 소맥을 마셨습니다

술이 술술 들어가네요😆

 

 

 

된장찌개 하나 추가했어요

된장찌개에 밥 말아서

안주로 먹으면 속도 풀리고 좋아요

 

 

 

불판에 함께 올린 기름종지에

마늘을 넣어 튀기듯 구울 수 있어요

 

 

 

여기 통고기 집이 점심에는

고추장불고기쌈밥을 하는데요

가성비 좋은 메뉴였습니다 ㅋ

 

 

 

마지막으로 돼지갈비도

한번 시켜보았고요

사진에는 없지만

돼지껍데기도 시켜먹었네요 ㅋ

 

 

 

모든 메뉴가 평균이상은 하네요

오랫동안 한 자리를 지키는 집은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힙지로맛집 '전주집' #삼겹살맛집 #냉삼맛집

언제부턴가 젊은이들에게 핫한 을지로 소위 힙지로라 불리는 그 곳에 이 아재도 한번 가보았읍니다 오늘의 목적지는 '전주집' 메뉴는 냉삼 되시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냉동육을 냉장육가격 받는

geotv.tistory.com

 

 

노가리 골뱅이 치킨에 맥주한잔 딱 하기 좋은 '을지로 뮌헨호프'

노가리에 맥주한잔이 유명한 을지로 뒷골목 2차로 간단히 맥주 한잔 하기위해 뮌헨호프에 들렀어요🍺 겨울이라 그런지 손님이 많지는 않았네요~ 여름에는 늦게오면 자리가 없더라구요😆 을지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