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노가리 골뱅이 치킨에 맥주한잔 딱 하기 좋은 '을지로 뮌헨호프'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노가리 골뱅이 치킨에 맥주한잔 딱 하기 좋은 '을지로 뮌헨호프'

클로저 2024. 2. 1. 12:21
반응형

 

노가리에 맥주한잔이 유명한 을지로 뒷골목

2차로 간단히 맥주 한잔 하기위해 뮌헨호프에 들렀어요🍺

 

 

 

겨울이라 그런지 손님이 많지는 않았네요~ 여름에는 늦게오면 자리가 없더라구요😆

 

 

 

을지로에 왔으니 노가리는 기본으로 시켜줘야되는데.. 이날따라 치킨이 당겨서 메뉴는 치킨으로 정했어요😅

겨울엔 야외에 포장을 쳐서 야외에서도 먹을 수 있는데 늦게와서 야외자리는 이미 마감을 했네요.

 

 

 

바삭하고 간도 적당해서 맛있었던 후라이드!

소금을 담아 낸 레트로감성의 종지가 을지로의 분위기와도 잘 어울리네요~

 

 

 

치킨에 쥐포까지 더하니 맥주가 술술 들어가네요🍺

 

 

 

2차로 와서 맥주 한잔 하기 좋은 을지로 노가리 골뱅이 뮌헨호프 였습니다!

 

 

 

[을지로] 노가리골목 - 맥주를 부르는 '만선호프'

2021.11.18 (목) 21:00 오랜만에 찾은 을지로 노가리 골목. 여전히 사람들로 붐벼서 빈자리를 찾기 어려웠다. 아무래도 야외에 먹을 수 있다 보니, 코 시국에 조금은 더 안심이 되는 부분이 있어서 붐

geotv.tistory.com

 

 

 

충무로/을지로 오뎅바 '충무오뎅' #한잔하기좋은곳 #이자카야

충무로 인근에서 술을 먹다 2차는 어디갈까~ 하면 생각나는 곳이 몇군데 있는데요. 그 중 한군데가 바로 충무오뎅입니다. 특히 날씨가 쌀쌀해지는 가을/겨울에 많이 생각이 나는데요. 충무오뎅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