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상암동 파크엠 중국집 '이화원'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상암동 파크엠 중국집 '이화원'

클로저 2024. 1. 10. 10:21
반응형

 

연말모임이 있어서 오랜만에 상암동에 다녀왔어요~ 파크엠이라는 건물에 있는 식당에 갔는데 mbc에서 지어서 운영하는 곳인가봐요?

 

 

 

파크엠 건물 1층의 이화원이라는 중식당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건물이 새거라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지하주차장도 이용할 수 있었어요!

 

 

 

실내도 깔끔쓰😉 테이블이 그리 많아보이지는 않았어요. 저희는 단체라 가장 안쪽에 있는 방에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몽골리안비프, 깐풍기, 크림새우를 주문하면 맥주를 1병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었는데.. 무슨 이유에서인지 저희는 이걸 안시켰네요😆

방문했을 때가 12월이었는데 지금도 행사를 하는지는 모르겠어요!

 

서울 마포구 매봉산로 80 파크 m 1층
디지털미디어시티역 9번 출구에서 314m
02-304-3367

 

 

 

 

가장 먼저 시킨건 오향장육 냉채! 차가운 음식인데도 풍미가 있는게 안주로 먹기 좋더라구요~

식사를 시작하는 메뉴로 좋았습니다😁

 

 

 

다음은 팔보채! 간간하니 좋았습니다~🥲

 

 

 

제 입에 가장 맛있었던 건 탕수육이었어요! 튀김도 좋고, 양념도 단맛과 신맛이 적당하니 딱 좋더라구요!

 

 

https://link.coupang.com/a/bmtHKU

"위 링크를 통해 구입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어향가지도 하나 시켜보았는데 이건 밥이 절로 생각나는 맛이더라구요! 결국 공기밥 하나 시켜서 비벼먹음 ㅋ

 

 

 

유린기까지~ 이날 진짜 많이먹긴 했네요😅 사실 늦게 온 사람들을 위해 몇가지 요리는 같은걸 추가로 더 시켰어요 ㅎㅎ

 

 

 

다들 배가불러 식사는 따로 주문하지 않았는데요. 국물안주를 위해 짬뽕만 하나 시켰네요~ 배가 불렀는데도 맛있게 느껴지는 짬뽕이었답니다😋

 

 

 

서비스로 군만두까지~ 맛있게 잘 먹고 온 상암동 중국집 이화원이었습니다😄

 

 

 

 

상암동 이자카야🍜'가치'에서 점심식사

상암동에서 혼자 점심! 간단히 해결할 곳을 찾다가 이자카야인데 점심에 여는 곳이 있네요 나가사키 짬뽕 시켰는데 건더기도 많고, 양도 많고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면발도 괜찮았고요.

geotv.tistory.com

 

 

난생처음 접한 뇨끼 '포르투7 상암MBC점'

점심을 먹기위해 들렀던 상암MBC 오늘은 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눈에 들어왔어요! 집에서 피자 파스타를 자주 해먹어서 밖에서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자주 찾진 않는데요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