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서초역 팔복감자탕 시래기뼈해장국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서초역 팔복감자탕 시래기뼈해장국

클로저 2024. 1. 9. 10:20
반응형

 

서초역 인근에 감자탕 집이 새로 생겼길래 한번 방문해 보았어요. 오픈기념으로 12,000원 짜리 뼈해장국을 만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실내는 이런 분위기~ 새로 생겨서 깔끔하네요!

 

 

 

시래기뼈해장국과 묵은지 뼈해장국, 두가지 종류를 고를 수 있는데요. 저는 전통의 시래기해장국으로 주문!😉

사이드 술안주로 전도 시켜서 먹고 싶었는데 점심에는 주문이 안되더라구요~

 

 

 

 

테이블마다 세팅된 깍두기와 김치!

매 팀마다 새로운 통이 나오는지 일반 김치통보다 크기가 작고 뚜껑이 없었어요.

 

 

 

빨간거 한 병을 곁들여 주었습니다. 뼈 발라먹으라고 집게를 주는게 특이하네요😄

 

 

 

그리고 테이블마다 풋고추와 양파, 쌈장이 나오는 기본반찬

 

 

 

묵은지 뼈해장국은 이런 비주얼이었어요~

아마도 맛은 시래기 뼈해장국과 비슷하겠죠? 😋

 

 

 

다른 곳 보다는 조금 작은 뚝배기를 사용하는 팔복감자탕의 뼈해장국이었어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돌솥밥이 나오는 김치찌개집 '김치도가 서초점'

김치찌개는 집에서도 자주 먹는 음식이라 밖에서 잘 안사먹긴 하지만. 또 집에서 한동안 안 먹으면 굉장히 당기기 때문에 밖에서라도 한번씩 먹어줘야해요😆 이 날이 바로 김치찌개가 당겼던

geotv.tistory.com

 

 

순대국맛집 서초동 '인하순대국 아들집'

점심시간이면 늘 줄서는 맛집, 서초동 인하순대국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간판에 아들집이라고 써있는데 엄마집은 어디에 있을까요?😅 순대국 기본 9천원! 만원이하의 메뉴를 보면 그렇게 반가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