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순천맛집 순대국맛집 '거목순대국밥'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순천맛집 순대국맛집 '거목순대국밥'

클로저 2023. 12. 30. 12:01
반응형

 

2016년 2월 , 순천에 업무차 다녀올 일이 있었는데요. 사진을 정리하다보니 당시에 들렀던 식당사진이 있더라구요!

블로그도 안하던 시절인데 너무나 맛있었던 곳이라 사진으로 남겨놨나봅니다😁

 

 

 

바로 순천 아랫장에 위치한 거목순대국밥이라는 곳인데요. 아침을 먹으러 들렀던 곳인데, 지금까지 먹어왔던 순대국밥과는 차원이 다른 곳이었어요!

비닐이 깔린 식탁하며, 기본으로 깔린 반찬부터가 벌써 맛집의 포스가 느껴지지 않나요?😋

 

 

 

일단 막창으로 만든 순대를 사용한다는 것이 서울에서는 볼 수 없는 스타일의 순대집이에요!

무엇보다 놀랐던 것은 바로 순대 맛이었는데요. 마치 푸아그라를 먹는 것처럼 속이 부드럽고 맛이 진하더라구요~👍🏻

 

 

 

아래 고기는 서비스로 나왔던 것 같은데요. 애기보라든지 특수 부위도 많고 푸짐하더라구요~

방송에도 많이 나왔던 순천 아랫장의 거목순대국밥인데요. 순천에 간다면 꼭 다시 한번 들러보고 싶은 집이네요😄

 

 

 

 

병천순대맛집 '신은수참병천순대집'

순대로 유명한 천안 병천! 병천으로 들어가는 초입에 위치한 신은수참병천순대에서 아침겸 점심을 먹었어요~ 기본 상차림~ 김치가 무려 세종류나 나오네요😆 종류는 계절에 따라 바뀌는 것 같

geotv.tistory.com

 

 

순대국맛집 서초동 '인하순대국 아들집'

점심시간이면 늘 줄서는 맛집, 서초동 인하순대국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간판에 아들집이라고 써있는데 엄마집은 어디에 있을까요?😅 순대국 기본 9천원! 만원이하의 메뉴를 보면 그렇게 반가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