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수도권갈비탕1등이라는 서래마을 갈비탕맛집 '한국회관'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수도권갈비탕1등이라는 서래마을 갈비탕맛집 '한국회관'

클로저 2023. 12. 26. 12:01
반응형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어느 겨울날☃️

갈비탕이 맛있다고 해서 일부러 찾아간 서래마을의 '한국회관'! 수도권갈비탕 1위라고 적힌 현수막이 인상적이네요😆

매장앞에 주차도 할 수 있었습니다. 모범음식점 간판도 걸려있군요~

 

 

 

벽에 붙은 평양냉면 홍보액자를 보니 여름에 냉면먹으러도 한번 와봐야겠다 싶었네요.

 

 

 

당연히 갈비탕으로 주문을 했는대요. 다른 곳보다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네요~🤣

 

 

 

기본 상차림~ 수저가 포장되어 있어서 좋네요👍🏻

김치 깍두기 뿐만 아니라 오뎅과 참나물무침도 나왔어요

 

 

 

갈비를 해체할 연장들과 함께 갈비탕이 도착했습니다~👏🏻👏🏻👏🏻

 

 

 

커다란 갈빗대가 2대 들어간 갈비탕이에요! 수원에서 먹었던 골프채 갈비탕이 생각나는 비주얼이네요~

 

 

 

국물도 진하고 달큰하니 좋았어요. 추운 날씨에 뜨끈한 국물을 먹으니 몸이 따뜻해지는 기분이에요~

 

 

 

본격적으로 갈비 해체타임~ 푹 익어서 살은 잘 발라졌어요😁 수도권 1등인지는 몰라도 어쨌든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기는 겨자간장 소스에 콕 찍어서 앙~ 잘라놓으니 고기양이 많더라구요!

 

 

 

매장에서 고기도 직접 손질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한우 선물세트도 판매하고 있었던 갈비탕 맛집, 서래마을 '한국회관'이었습니다!

 

 

 

 

서래마을밥집) 감자국이 유명한 청실홍실 #서래마을맛집 #성시경의먹을텐데

내가 사랑하는 서래마을 감자국 맛집 청실홍실! 성시경의 먹을텐데에 나온 이후 손님이 부쩍늘어서 일찍 도착하지 않으면 무조건 웨이팅이다😭 바로 앞 파리 15구공원을 서성이는 사람이 많다

geotv.tistory.com

 

 

#일본라멘맛집 #서래마을맛집 '산쪼메 서래본점'

서래마을을 지나다니다 보니 산쪼메가 자리를 옮겼더라구요?! 한번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방문해 보았네요😉 일본라멘 전문점 산쪼메의 본점이 자리잡고 있는 서래마을! 이사간 곳은 큰길가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