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넓어서 회식하기좋은 충무로맛집 '최강달인 춘천닭갈비'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넓어서 회식하기좋은 충무로맛집 '최강달인 춘천닭갈비'

클로저 2023. 12. 19. 13:01
반응형

 

충무로에서 닭갈비로 저녁을 해결했어요! 깔끔해보이는 외관의 최강달인 춘천닭갈비~

 

 

 

식당이 있는 지하로 내려갔는데 좌석이 엄청 넓네요!

단체회식 하기에도 좋겠어요~

 

 

 

 

이 넓은 자리 중에서 한쪽구석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둘이서 닭갈비 2인분에 치즈사리 추가!

그리고 밥도 볶아먹을 예정이에요~

 

 

 

달궈진 철판위에 양념된 닭과 야채를 올려줍니다.

한동안 석쇠닭갈비만 먹어서 이런 철판닭갈비는 정말 오랜만이네요~

 

 

 

 

시원한 동치미 국물도 제공됩니다!

 

 

 

고기가 익어가며 서서히 닭갈비의 색이 올라오네요~

덩달아 혀 밑에서 군침도 올라옵니다😋

 

 

 

치즈사리를 올린 후에는 뚜껑을 덮어주어요!

 

 

 

그러면 치즈가 녹아서 이렇게 쭉~ 늘어나는 치즈닭갈비를 맛볼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먹는 철판닭갈비라 그런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마무리로 볶음밥까지 완벽한 저녁식사였습니다😘

 

 

저렴하고 맛있는 '동대닭한마리' #충무로맛집 #동국대맛집

오랜만에 충무로에서 한잔 하기로 한 날 어디를 갈까하다 찾은 곳은 바로 동국대 후문쪽에 있는 닭한마리집 충무로맛집 '동대닭한마리'에요 저렴한 가격에 배불리 먹을 수 있어서 학생들도 많

geotv.tistory.com

 

 

 

매장이 깔끔하고 조용해요 : 공릉닭한마리 충무로점

포스팅이 많이 늦었네요~ 22년 1월 31일 설 연휴에 방문했던 '공릉닭한마리 충무로점'입니다! 그 전에도 몇번 방문했는데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찾았어요. 주변에 닭한마리 집이 몇 군데 있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