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언양맛집 불고기맛집추천 '언양향토불고기'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언양맛집 불고기맛집추천 '언양향토불고기'

클로저 2023. 12. 11. 09:01
반응형

 

오랜만에 방문한 울산! 울산에 왔으니 언양불고기는 먹어줘야겠죠?!😁 언양불고기의 본고장이라 할 수 있는 언양읍내에 위치한 불고기 식당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울산역이랑도 가깝더라구요?! (택시로 8천원 정도 거리)

 

 

 

언양읍내에 불고기 집이 정~말 많은데요. 제가 방문한 곳은 언양향토불고기라는 곳이에요! 로드뷰로 봤을 때 주차장도 크고 가게도 깔끔해 보이더라구요😘

일단 언양석쇠불고기 3인분 주문! 가격은 1인분에 2만 2천원이었네요.

 

 

 

밑반찬도 이렇게 잘 나와요~ 불고기 나오기 전에 소맥부터 말아서 한잔 캬~ 반찬들도 다 맛있더라구요.

 

 

 

드디어 등장한 언양불고기! 얼마만에 마주한 언양불고기인지 모르겠네요~ 저는 서울식 불고기보다는 이렇게 석쇠에 구워주는 언양불고기가 더 좋더라구요😋

불고기는 구워져 나오기 때문에 바로 먹을 수 있어요. 테이블 아래에 숯을 조금 넣어주셔서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신나게 먹느라 이후 사진은 없지만 잔치국수랑 된장찌개도 시켜먹었네요. 된장이 집에서 만든 것 같은 맛이라 좋았고요.

잔치국수도 참 있었었던 기억이에요🍜

 

 

 

상추 위에 불고기 한점, 마늘에 쌈장 콕 찍어올려서 한입에 앙~하면 입안에서 축제가 열리는 맛입니다😋

아주 만족스러웠던 언양불고기 저녁식사였습니다!

 

 

 

유튜버드론 여행용드론으로 최고인 dji mini3 pro 개봉기

평소 드론을 하나 사고 싶었지만 이리저리 재고 고민하고 있던 럭키아빠. 원래 럭키네 구독자 1000명이 넘으면 기념으로 사려고 했었는데요😅 드론을 갖고 싶어했던 걸 기억했던 럭키엄마가 생

geotv.tistory.com

 

 

고향사랑기부제로 기부도 하고, 답례품도 받고, 세액공제도 받은 후기

예전에 일본전문 유튜버 '박가네' 채널을 보면서 알게 된 일본의 고향사랑 기부제도! 그걸보고 지역불균형이 심한 우리나라도 도입이 되면 참 좋겠다 생각을 했었는데요.. 정말로 도입이 되었습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